방탈출 410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9. 17:17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410호 공략 for kakao game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4-10호 공략 방안 내부 입니다.

우선 획득할 물건은 없는 듯 하구요

 

 

방 사이드로 아랍문자가 써 져 있습니다.

살펴 보도록 할께요

 

 

게임 버그 인듯 싶네요

눈에 보이는거랑 다른 아랍숫자가 나오네요

지우고 새로쓴 아랍숫자가 맞아요

보는 방향으로 위쪽은 9

 

 

왼쪽은 24

 

 

아랫쪽은 27

 

 

오른쪽은 18

 

 

그리고 아랍문자 위의 별들을 클릭 해 봤어요

노랗게 깜빡이는데 별들마다 깜빡이는 갯수가 틀리더라구요

그래서 GAME OVER 되는거 신경 안쓰고

전부 눌러 보았어요

어차피 다시 하면 되니 ㅋㅋ

저는 공략이 중요 하니까요 ^0^

 

 

보는 바와 같이 12 부터 시작해서 시계방향으로 1~6까지 깜빡이고

 

 

이쪽은 11을 시작으로 시계 반대향으로 7까지 깜빡이더군요

요거요거 보니까

왼쪽이 12시 기준으로 시계 모양이네요

이번에도 역시 시계모양의 미션인가 보네요 ㅎㅎ

 

 

정답은 지금 불빛이 세어 나오고 있는 부분 입니다.

위쪽 불이 분의 불이고

아랫쪽 불이 시간의 불빛 이었어요

사실 반대로 한번 하고 실패 했답니다 ㅋㅋ

 

 

이제 문옆에 이상한 공간이 보이죠?

 

 

 

 

왼쪽 부터 시간 단위를 누르는곳

중간은 분의 10분 단위를 누르는곳

오른쪽은 분의 1분 단위를 누르는 곳 이에요

 

 

그림 처럼 8시 10분 5분 을 누르면

그림에 눈알이 생기네요 ㅋㅋ

그러면서 문이 열립니다

 

 

문이 열렸으니 얼른 탈출 합시다!!

고고

 

방탈출 410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411호 공략 에서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