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411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9. 19:07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411호 공략 for kakao game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411호 공략 방안 내부 모습 입니다.

천장에 역시 뾰족한 트릭이 있군요..

찔리면 바로 죽어요...

 

 

왼쪽 벽 선반에서 베터리를 획득 합시당

 

 

차례로 메모지 획득

숫자와 수식이 있네요

웬지 탈출에 필요한 물건 인듯..

 

 

그리고 톱니바퀴 셋트 획득!!

 

 

그리고 바닥에 쇠파이프 획득

 

 

마지막으로 오른쪽 바닥에 드라이버 획득!

 

 

우선 쇠막대기와 톱니바퀴들이 조합이 되네요

 

 

조합이 되었네요 ㅋ

 

 

아랫쪽에

뭔가 넣을 수 있는 것 같은데

밧데리를 넣어 보도록 해요

 

 

밧데리를 사용해서

 

 

밧데리를 넣었습니다.

문을 열기 위해서는 이 기계가 작동 해야 겠죠? ㅎㅎ

 

 

그리고 바로 왼쪽에 나사로 풀 수 있는 곳이 보이네요

 

 

십자 드라이버를 사용해서

 

 

열어 줍니다!

오오 빙고 톱니바퀴 들이 보이네요

 

방금 전 조립했던 톱니바퀴를 사용 해서

 

 

넣었습니다!!

그러나 아무 반응이 없네요..

흠.. 다른 조취가 필요 할듯 합니다.

 

 

문위에 있는 모양 입니다.

디지철 숫자 모양에 각각 영어가 끼어 있네요

 

 

​D-C=0

A-B,A-D,D-C,D-E,E-F=1

A-D,C-F=2

A-B,D-E,E-F=4

A-D,D-C,D-E,E-F=7

이라고 써 있네요

무슨 뜻인지 살펴 보도록 해요

 

 

D-C=0 설명 할께요

만약 불이 켜져 있는 LED 등 이라고 생각하면

D와 C를 잇는 부분을 없애면 0 으로 보이겠죠?

 

 

A-B,A-D,D-C,D-E,E-F=1 설명을 하면

각각 A와B를 잇는 선

A와 D를 잇는 선

D와 C를 잇는 선

D와 E를 잇는 선

E와 F를 잇는 선을 빼면?

1 로 보입니다.

마찬가지로 아래 전부 그렇게 적용 해 보겠습니다.

 

 

A-D,C-F=2

 

 

A-B,D-E,E-F=4

 

 

A-D,D-C,D-E,E-F=7

우와 전부 다 맞습니다.

 

 

이제 문에 적혀있는 문제를 맞춰 보도록 합시다

화살표는 위에서 아래라고 써 있군요

 

B-C = ?

B-C, B-E = ?

A-D, D-E = ?

D-E = ?

 

 

B-C=6

 

 

B-C, B-E = 5

 

 

A-D, D-E = 3

 

 

D-E = 9

 

 

네 답이 나왔어요

문옆에 보이는 곳에 답을 눌러 보도록 합시다용

 

 

6 5 3 9

START

를 꼭 눌러줘야 열립니다 ㅎㅎ

 

 

문이 열렸어요

얼른 탈출 합시다~

 

방탈출 411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400번대 모두 클리어 하셨어요

고생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