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409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9. 16:30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409호 공략 for kakao game


공략 시작할께요~

 

 

 

 

 

방탈출 409호 공략 방안내부 모습이에요

 

 

짹깍짹깍 소리가 계속 나는데

오른쪽 아래에 보면 시한폭탄이 설치 되어 있어요

시작은 20분 부터 점차 시간이 줄어 들어요

 

 

우선 해골 아저씨가 손에 들고 있는것 부터

획득 해 볼께요

뭔지 봤더니 여자 사진이네요

이아저씨 살아 있을 때 여자좀 밝혔나 봐요 ㅋㅋ

 

 

똑같은 여자 사진이 벽에 4군데 걸려져 있고

왼쪽에 보이는 사진 위에는 N 이라고 써져 있네요

위에 부터 그림을 살펴 볼께요

 

 

우선 보고 있는 화면 중심으로 위쪽 사진 입니다.

사진을 다 살펴 봤는데, 목걸이만 틀리 더라구요

여기서 목걸이 알의 갯수를 세어 보았어요

가장 위 사진의 목걸이알은 5개

 

 

그다음 N 이라고 써져있는 왼쪽 사진

목걸이 알은 7개

 

 

 

아랫쪽 여자 사진 입니다.

목걸이 알은 9개

 

 

오른쪽 사진 입니다.

목걸이 알은 4개

 

 

여기서 우리는 해골 아저씨가 들고 있던 사진을 주목 해야 합니다.

포스터에 적혀 있는 글은

A New Sense of Lady

여성의 새로운 감각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여기서 중요한건 해석이 아니라

NEW SENSE 부분 입니다.

 

 

여기 해석 한 부분을 보면 바닥에 4 라는 모양이 있습니다.

이건 4라는 뜻이 아니고 방향을 나타내는 기호로도 쓰입니다.

그리고 왼쪽을 N(북쪽) 이라고 설정 해 놓았네요

그러면 자동으로 위쪽은 동쪽(E)

아래쪽은 서쪽(W)

오른쪽은 남쪽(S)

이렇게 됩니다.

그리고 이제 여자의 목걸이 알 갯수가 되는 거죠

                                         NEW SENSE

                                          759  45745

 

 

비밀번호를 입력 해 봅시다

철컹철컹

 

 

문이 열렸네요 빙고 ㅎㅎ

 

 

방탈출 409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410호 공략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