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407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9. 15:21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407호 공략 for kakao game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4-7호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네요

공략포인트는 아주 많습니다

처음으로 왼쪽 위의 삽을 획득 해 봅시다

 

 

삽을 획득 했으니 이제 무덤들을 파 봅시다

 

 

삽으로 무덤들을 싹 파헤쳐 봅시다

이게 무슨 짓이람... 살기 위해선 어쩔 수 없습니다.

다 파헤치고 나니 해골 들이 묻혀 있습니다.

해골 옆에 각각 무엇인가 떨어져 있네요

전부 획득 해 봅시다

해골들의 모양이 심상치 않네요 ㅋㅋ

뭔가 암호가 있을 듯 합니다.

 

 

무덤을 파니 이상한 모양의 문양이 발견 되네요

 

 

무덤마다 차례차례 발견 할 수 있네요

 

 

 

 

무덤위의 석판에 맞출 수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빨간색 모양을 기준으로 해서 각각 석판을 끼워 봅시다

 

 

각 모양들을 사용해 봅시다

 

 

다끼우고 나니 불이 들어오면서 가운데 해골이 생기네요

 

 

정답은 문에 있는 해골들 입니다.

왼쪽 해골 빼기 오른쪽 해골은 정답 이라고

친절하게 문에 표시가 되어 있네요

 

 

첫번째 해골은 12시 20분

두번째 해골은 1시 45분

을가르키고 있습니다.

이 두 시간을 빼면

10시 35분 입니다.

 

 

이제 비밀번호를 눌러 볼까요??

 

 

1 0 3 5

철컹철컹

 

 

문이 열렸습니다.

어서 탈출 하시죠 ㅎㅎ

 

 

방탈출 407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408호 공략 에서 뵈요~

 

 

여담으로 3분마다 문이 부셔지는걸 볼 수 있어요

 

 

문의 균열이 틀리죠? 3분후의 모습입니다.

 

 

6분후의 모습이에요.

 

 

문뒤에는 무서운 괴물이 그르르~~ 소리를 내고 있어요 ㅠ_ㅠ

 

 

9분뒤의 모습이에요 부숴지기 일보 직전이네요

이렇게 12분이 지나면 문이 완전히 부숴지면서 문짝이

바닥으로 떨어져 나가면서 GAME OVER 가 됩니다.

뭐 다들 게임오버는 볼 일이 없으실 꺼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