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408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9. 15:57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408호 공략 for kakao game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4-8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우선 책상을 살펴 봅시다

책상위의 만연필과 서랍속의

 

 

십자드라이버 심을 볼 수 있습니다.

 

 

만연필을 분해 해 보도록 합시다

 

 

그리고 분해한 만연필 뒷부분과

십자 드라이버 심을 결합 하자구요

 

 

그러면 만연필표 십자 드라이버 완성!!

 

 

오른쪽 위의 배관함에 가서 드라이버로

배관을 열어 보도록 합시다

 

 

그리고 ON 되어 있는 전기를 OFF로 만들어 줍시다

 

 

OFF OK ㅋㅋ

이제 전류가 안 통하겠죠?

 

 

이제 열쇠를 획득 해 보죠

 

열쇠 획득!! ㅎㅎ

 

 

열쇠를 사용 해서

 

 

책상옆의 보관함을 열고

전기테이프와

 

 

수첩을 얻도록 해요

수첩에 알수 없는 알파벳이 있네요

딱봐도 RIGHT, UP, LEFT, DOWN 이네요 ㅋㅋㅋ

 

 

우선 전기 테이프로 벗겨진 전선을 감아 봅시다

 

 

아주 잘 감았네요

물속이니 방수매듭을 해야겠죠? ㅋㅋ

 

 

그리고 다시 전류가 흐르도록 올려 두꺼비집을 올려 줍니다 ㅎㅎ

 

 

그리고 아까 획득한 메모지엔

PASSWORD 라고 적혀 있고

빨간색 동그라미 R,R,U,L

등등이 적혀 있네요

비밀번호라고 했으니 여기에 정답이 있을 것 같네요

 

 

책상위의 달력을 보시죠

8월 15일 광복절이 중요한 날인 것 같네요

수첩이 비밀번호의 핵심 이었습니다.

R → RIGHT(오른쪽)

U → UP(위)

D → DOWN(아래)

L → LEFT(왼쪽)

 

첫번째 , R,R,U,L

두번째, D,L,L,D

세번째, U,U,R,R

 

위 사진을 보고 따라가면 각각의 숫자가 나옵니다.

9 2 7 3

 

 

이제 비밀번호를 적어 보도록 하죠

 

 

문이 열렸네요

철컹철컹

 

방탈출 408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409호 공략 에서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