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506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10. 14:00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506호 공략 for kakao game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506호 공략 방안내부 모습입니다

 

 

포인트는 많은데 우선 눈에 보이는 것 부터 획득 합시다

오른쪽 위의 산열매

바로아래의 짚

왼쪽 바닥의 돌맹이

왼쪽 선반의 병3개

 

 

그리고 아랫쪽에 와서 왼쪽에 비커

바로밑에 버섯

화면 아랫쪽 광물

오른쪽 서랍의 돌맹이

 

 

전부 획득 한 그림이에요

맞게 찾으셨나 살펴 보세요 ㅎㅎ

 

물건들을 획득 하고 오른쪽 벽을 보면 그림과 고대문자가 있는데요

우리는 이걸 보기 좋게 하기 위해서 쉽게 바꾸겠습니다.

해모양병 + 광물 + 불 = A

달모양병 + 열매 + 불 = B

나무모양병 + 버섯 + 불 = c

A + B + C = D

D + 돌맹이 + 불 = 금

이 공식과 해,달,나무 순서도 기억 하셔야 합니다.

 

 

병에 맞는 약초를 선택 하셔서 COMBINE 해 주셔야 해요

열매 = 달

버섯 = 나무

광물 = 해

 

 

제조가 끝나면 인벤이 이렇게 되요 ㅎㅎ

돌맹이 2개 까지 조합해서 부싯돌로 만들어 주세요

 

 

저기 보이는 화로에

 

짚을 넣어 주시고요

 

 

요렇게 이쁘게 넣어 주시고 부싯돌을 사용 해봐요

 

 

짜잔 불이 붙었습니다.

활활 잘 타오르는 군요.

우린 여기에 그냥 불을 붙인 것이 아닙니다..

아까 위에 그림에서 불이 있었기에

그 불을 만든거에요 ㅎㅎ

 

 

자 그럼 여긴 데우는 역활을 하는 곳이 겠네요

화로 바로 윗부분 입니다.

 

 

아까 만들었던 물병의 제조 물질을 차례차례 녹여 줍니다.

 

 

달모양 부터 차례로 녹여 볼께요

순서는 상관 없어요

 

 

다 녹인 그림이에요 ㅎㅎ

각각의 색깔로 바뀌네요 ㅎㅎ

 

여기까지가 위에서 봤던 공식의

해모양병 + 광물 + 불 = A

달모양병 + 열매 + 불 = B

나무모양병 + 버섯 + 불 = c

이 부분 이구요

 

이제

A + B + C = D

를 할 차례 입니다.

 

 

 

 

이번에는 A + B + C 를 순서대로 넣어 주셔야 합니다.

해모양 → 달모양 → 나무모양 순 입니다.

 

 

약물을 다 넣어주고

 

 

비커로 약물을 떠 주시면

A + B + C = D

의 D 부분 완성!!

 

 

짜잔 마지막 물약은 검은색이네요 ㅋ

 

 

첨에 이걸 발견 못했네요 ㅋ

 

 

자 이건 머죠

B 와 A 그리고 아래에 역삼각형으로 광물이 있네요

 

 

 

이건 동물 뼈에 사용 하는 건데요

좌측에 달모양 약물을

우측에 해모양 약물을

사용 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광물을 뱉어 줍니다 ㅎㅎ

 

 

그리고 이 광물을 마지막에 조합했던 검은색 용액에 녹여 주세요

 

 

 

금색이 나오네요??

네 이부분은

D + 돌맹이 + 불 = 금

성립되죠?

쪽지에 있던 모든것이 성립 되었어요

 

 

화면 앞쪽 거푸집에 요액을 넣어 금을 만들어 봅시다

 

 

우선 붓긴 했는데 어떻게 만들죠? ㅋ

 

 

자 우선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이퀴즈는 좀 쌩뚱 맞은 퀴즈인데

네모와 삼각형을 주목 해 주세요.

바닥에 있는 문양과 똑같네요

네... 바닥의 모양으로

네모와 삼각형이 몇개나 만들어 질 수

있느냐의 문제 입니다.

저는 우선 공략을 위해 삼각형은 정말,, 알아 보기 힘들겠지만

젤 하단에 만들었어요..

하지만 네모는 도저히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할 것 같아서

사진으로는 못올려 드립니다.

양해 부탁 드려요 

 

 

우선 답은

네모 20개

세모 35개 로

2 0 3 5

 

 

상자를 열면 거푸집을 덮을 수 있는 것이 나와요

이제 금을 만들 수 있겠네요 ㅎㅎ

 

 

아까 부웠던 거푸집위에 덮습니다.

 

 

다시 들어 올리면

동전 참 잘 만들었네요 ㅎㅎ

 

 

이 동전을 문에 사용 합시다

 

 

여기에 끼우면

 

 

지도가 나오는데요

 

 

위에 적힌 숫자만큼 터치 해 주시면 되요 ㅋ

복작하죠? 그러다 간단합니다

한칸건너서 3번 2번 1번 또 한칸 건너서 3번 2번 1번 입니다 ㅋㅋ

 

 

이 그림이 완성된 그림이에요 ㅎㅎ

 

 

 

 

 

문이 열렸네요

언능 탈출해요 ㅋㅋ


 

 

방탈출 506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500번대 방을 모두 클리어 하셨어요 ㅎㅎ

수고하셨어요

 

 

 

 

이 사진은 눈에 보이는 가장 작은 세모들을 합쳤습니다.

10개가 나오더군요.

 

 

이 사진은 2개의 삼격형을 합쳤습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어요

역시 10개가 나오네요

 

 

이 사진은 삼각형 3개를 합친 사진 입니다.

여기선 5개가 나오네요

 

 

이 사진은 마름모를 포함한 완전 큰 삼각형 만들기

이것도 5개 밖에 못만들어 집니다.

 

 

마지막 별모양으로 삼각형 큰거 그리면

5개 나옵니다.

총 35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