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406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9. 11:53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406호 공략 for kakao game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4-6호 공략 방안 내부 모습입니다.

깜깜하네요..

처음엔 프로그램이 이상한가 했습니다.

몇번을 다시 껏다가 켰네요 ㅋㅋ

 

 

화면을 밑으로 내려 보니 오른쪽에 뭔가 반짝이네요

언능 집어 보도록 합시다

 

 

집고 보니 라이타 였습니다.

얼른 불을 켜보도록 합시다

 

 

뭐지,, 라이타 불을 켤줄 알았는데,

가스가 없나 봅니다 ㅋㅋ

누를때 마다 깜빡 깜빡 밖에 안하네요 ㅋㅋ

왼쪽에 양초가 보이네요

 

 

양초에 불을 붙여 봅시다

 

 

이제 방안내부를 다시 살펴 봅시다

병들이 나열 되어 있고 자판기 밑에 니퍼가 보이네요

모조리 집어 보도록 하죠 ㅎㅎ

 

 

자판기를 유심히 살펴 봅시다

자판의 영어들이 몇개는 안보이고

H, P 에 피가 묻어 있네요??

자판기 위의 메모지를 얻어 보도록 합시다

 

 

메모지를 상세하게 봅시다

 

 

H PH, PH, PH, P....

무슨 뜻일까요??

 

 

이제 정면 벽에 그려진 문양을 살펴 보죠

음.. 별표 안의 문양들이 어디서 많이 본 문양들이네요

네.. 맞습니다. 아까 획득한

5가지의 병들에 새겨진 문양들과 똑같네요!!

 

 

 

그려진 순서들로 보면 빨간색 점으로 시작해서

별모양으로 그러지는 순서로 그러져 있네요

시계방향으로 설명 하면

9시→3시→7시→12시→5시

입니다.

 

 

오른쪽 밑 미이라 앞쪽에 병들 놓아 두는 공간이 있네요

저는 병 2개를 놓고 캡쳐한 장면 이에요

 

 

병을 다 내려 놓으니 별모양이 생기면서

초록색으로 변하네요 ㅎㅎ

좀있으면 그랑죠가 나올듯 ㅋㅋㅋ

그랑죠 모르시는분?? ㅋㅋㅋ

 

미이라 앞에 다가가보죠

입이 철사로 찝혀 있네요

니퍼로 끊어 내 봅시다

 

 

니퍼를 사용해서

 

 

똑, 똑, 똑

으... 징그럽네요

부수적으로 설명 해 드리는데,

요거 GAME OVER 부분이 될 경우에

눈을 번쩍 뜹니다. ㅋㅋ 섬뜻해요

 

 

제가 정상적으로 진행 하고 있기 때문에

눈은 뜨지 않고 입을 벌리네요 ㅎㅎ

안에는 자판기에서 빠진 글자들이 있습니다.

 

 

E, I, L, N, S 의 글자들이 보이는데

여기서 유심히 보면

E, L 글자에 피가 묻어 있어요

아까 자판기에서 보았던 H, P 에 묻어 있던 피를 생각해보시고

이 글자들을 조합 해면

H,E,L,P 가 나오네요

H E L P 살려주세요~~~ 죠?

여기서 비밀번호를 유추 해 내야 하는데요

알파벳 순서로 번호를 메겨 볼께요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5        8       12          16

각각의 영어들은 위의 숫자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었어요

위의 숫자를

H E L P 에 맞게 나열하면

8 5 1 2 1 6

입니다

 

 

이제 비밀번호를 눌러 보도록 합시다

 

 

8 5 1 2 1 6

철컹철컹

 

 

문이 열렸습니다~~

고고

 

 

방탈출 406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407호 공략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