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405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9. 10:24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405호 공략 for kakao game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405호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심플한 내부 모습이네요

한마디로 뭐 있는게 없네요 ㅋㅋ

 

 

우선 눈에 보이는것 부터 재빨리 집어 보도록 하죠

상위의 성냥 획득!

 

 

그리고 몽키 획득!! 이 도구 이름을 몽키 라고 부릅니다 ㅋㅋ

 

 

그리고 앞에 떨어진 생수병 획득!!

 

 

마지막으로 오른쪽에 있는 곰인형 획득!

눈알이 떨어져서 참 무섭게 생겼네요 ㅋ

 

 

먼저 곰인형을 분해 해 보도록 할께요

 

 

몸통을 분해 하면 솜이 나와요

 

 

솜이 보이죠? ㅋㅋ 그리고 팔을 분해 해봐요

 

 

꼭 오른쪽 팔을 분해 해야 합니다 ㅋㅋ

 

 

오른쪽 팔을 분해 하면 초록색 다이아몬드가 나옵니다.

 

 

그리고 난 후 생수병과 솜을 조합 해 주세요.

 

 

조합하고 나면 물 묻은 솜으로 변해요

 

 

이제 성냥을 사용 하셔서

 

 

 

상위의 초에 불을 붙여 보아요 ㅎㅎ

 

 

그리고 몽키를 사용 해 봅시다

 

 

몽키로 그림에 표시된 부분을 터치하면

파이프를 얻을 수 있는데요

 

 

재빨리 물묻은 솜으로 틀어 막아야 해요

빨리 막지 않으면 GAME OVER 가 되어 버려요 ㅠ_ㅠ

제가 파이프 획득 스샷을 못찍은 이유도

게임 오버가 되어 버릴까봐 못찍었어요 ㅋㅋ

 

 

이 그림은 물 묻은 솜으로 잘 막은 상황이에요 ㅋㅋ

 

 

그리고 파이프를 이용해 봐요

파이프를 불켜진 초위에 올리시고

 

 

그리고 초록색 다이아몬드를 이용해서

파이프위에 올려 놓아 보아요

 

 

그러면 방 천장에 비밀번호가 표시 되요 ㅎㅎ

3 8 9 4 6 5

쉽게 비밀번호를 입력 해 봐요 ^^

 

 

비밀번호는 주판으로 되어 있네요

요즘 사람들은 주판을 잘 모르지만

옛날에는 주판을 많이 썼어요 ㅎㅎ

주판을 먼저 설명 해 드릴께요

가로 나뉜부분을 기점으로 위쪽 돌은 1개당 5를 가르키구요

아랫쪽 돌은 1개당 1을 가르켜요

 

 

비밀번호가

3 8 9 4 6 5

이니까 위 그림처럼 하면 비밀번호 클리어! ㅎㅎ

 

 

문이 열렸네요 얼른 나가용

고고

 

방탈출 405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406호 공략 에서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