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608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4. 12:38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608호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608호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네요

마법사를 연상케 하는 구조네요

 

 

우선 공략포인트는 7군데 에요~

복잡하지도 않고 간단하네요 ㅎㅎ

 

 

오른쪽에 상자가 보이네요

상자를 터치 하면

 

 

삐에로가 튀어 나오네요 ㅋㅋ

삐에로의 몸통 색깔을 잘 봐주세요

방탈출은 언제나 색깔에 민감 하니까요 ㅋㅋ

 

 

왼쪽 상자에 노랑 파랑 빨강 초록

색깔 맞추는 곳이 있네요 ㅎㅎ

 

 

좀전에 봤던 삐에로 몸통의 색깔이에요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빨간색, 초록색,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노란색

 

 

바닥에 부서신 칼이 있네요

획득 해 주시고요

 

 

아까 삐에로 몸통색을 맞춘 상자에서

종이 와 마법봉이 나왔어요

그림으로 보면

부서진걸 마법통에 넣고 마법봉을 사용하면

원래데로 돌아 온다네요 ㅋㅋ

신기하네요

 

 

그러므로 아까 부서진 칼을 마법통에 넣기로 할께요

 

 

자.. 이쁘게 잘 담고

 

 

마법봉으로 뿅!!

우와 진짜 감쪽같이 새걸로 변했네요 ㅋㅋ

 

 

이 칼로 왼쪽에 있는 밧줄을 잘라보기로 해요

 

 

밧줄을 자르니

화면 오른쪽에 포대기 하나가 떨어 지네요

 

 

거기안에서 역시 종이 랑 마법봉이 들어 있네요

이번엔

사진을 물건으로 바꾸는 기술!!

이야 이런 마법이 현실에 존재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_ㅠ

 

 

왼쪽위의 새장에서 비둘기 모양의 종이를 발견 하시고요

 

 

이제 이 종이를 사용해서

 

 

마법통에 살포시 넣어 두고

 

 

초록색 마법봉을 사용 해 봐요

 

 

마법봉으로 뿅!!

우와!! 진짜 비둘기네요 ㅋㅋㅋ

그런데 발에 뭔가가 묶여져 있네요

 

 

비둘기를 분해 해봅시다요 ㅋㅋ

 

 

음!!? 열쇠모양 메모지!!

그러면 우리가 해야 하는건 단 한가지

 

 

마법통에 그림을 넣고

 

 

초록색 마법봉으로 뿅!!

열쇠 획득 ㅋㅋㅋㅋㅋㅋㅋ

 

 

예상 외로 간단한 판이었네요...

후반부 치고는 아쉬웠다는 ㅋㅋ

문이 열렸으니 탈출 합시다!

 

 

 

 

방탈출 608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600번대 방도 모두 클리어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