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702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4. 10:52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702호 공략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702호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오른쪽 바닥에 햄머랑 왼쪽 소화기가 보이네요

 

 

우선 햄머를 획득 해서

왼쪽 소화기의 유리를 박살 내 봅시다 ㅋㅋ

 

 

그리고 소화기 획득!!

소화기를 쓰려고 열심히 불 있는 곳에 눌렀어요

그런데, 불이 안꺼졌어요..

뭐지.. 하고 불쪽에 오래 누르기도 해봤는데 안되는거에요

 

 

알고보니 분해를 해서 안전핀을 뽑아야 한다는...

완전 사실적으로 만들어 놨네요 ㅋㅋㅋ

안전핀을 뽑고 소화기를 사용 해서 불을 꺼 주시면 되요 ^-^

 

 

불을 끄니 타다남은 종이가 발견 됐어요

꽤 오래 탔는데, 얼마 안탔네요 ㅋㅋㅋ

신비의 종이네요 ㅋㅋ

요 종이는 마지막에 필요하니 PASS

 

 

오른쪽 중앙 모니터를 보니

이미 클리어 했던 방들이 보이네요??

엠블런스 있던 방을 유난히 크게 클로즈업 했네요

이방이 힌트 입니다용 ㅋㅋ

 

 

자 아래 화면에 문제를 푸는 곳이 있습니다.

 

 

또 현란한 우리 색 님들이 보이네요

아까 말씀 드렸듯이 앰블런스에 힌트가 있어요

문을 열 때 사용 되었던 색이 정답이에요 ㅎㅎ

아까 앰블런스 있던 사진을 보면 색이 나와 있어요

 

노란색→초록색→빨간색→파란색

 

 

위 그림에 연결을 해볼께요

1 4 7 5 6

 

 

이제 비밀번호를 눌러 보도록 하죠

SUCCESS

 

 

첫번째 관문을 통과 하고 나니 모니터 화면이 바뀌네요

요것도 예전에 했던 방이네요

 

 

이건 뒤쪽의 박스에서 입력 할 수 있어요

 

 

제가 입력 하는건 스샷을 못찍었네요 ㅠㅠ

어쨋든, 화살표 방향으로만 이루어 져 있구요

정답은

 

오른쪽→아래→아래→오른쪽→오른쪽→위→오른쪽→오른쪽→아래→아래→왼쪽→아래→아래→오른쪽→오른쪽

 문이 열리고 안에는 시리얼 넘버 카드가 있는데

시리얼 넘버는 나와 있지 않네요 ㅠ_ㅠ

 

 

이 카드를 들고 바로 앞쪽 컴퓨터로 가봅시당

화면에는 SERIAL NEMBER PRINTING

이라고 써져 있네요

시리얼 카드는 여기 구멍에 끼우면 될 것 같네요

 

 

시리얼 카드를 사용해서

 

 

구멍에 삽입을 하니 SUCCESS 라고 뜨네요

 

 

오호라! 시리얼 카드에 정말 비밀번호가 프린팅 되어서 나왔네요 ㅋㅋ

답을 그냥 알려 주네요

친절하셔라 ㅋㅋ

 

 

자 이제 탈출구에 비밀번호를 입력할 차례!

 

 

자.. 비밀번호를 입력 해 봅시다

8 6 0 8 0 4

 

 

후후..일단 통과 했는데, 문은 안열리네요.

미션이 하나 더 있는 모양입니다 ㅋㅋ

 

 

컴퓨터 화면을 보니

T = 2

라는 힌트가 있어요

우리는 또 이 힌트에 고민을 해야 하네요 ㅠ_ㅠ

 

 

T = 2

이제 퀴즈를 풀어 봅시다..

 

 

T 가 2이고 여기서 곱하면 값이 6 이 나온다고 되어있어요

뭐 곱하기야 쉬운건데,, 이 메모지를 이해 하는데 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ㅋㅋㅋ 다들 그러시겠죠?

보기 쉽게 사진에 표시를 해놨어요

T = 2, 곱하기 ,a 는 T 오른쪽 숫자가 답이에요 답은 6 이라고 되어 있네요

그럼 식으로 하면 2 x a = 6 따라서 a 는 3 이 되겠네요

이런 공식으로 하면 N 도 바로 풀수 있어요 a 값이 나왔으니까 ㅋㅋ

a(3) X N = 24

고로 N 은 8 이겠죠? 이런 식으로 해서

알파벳의 숫자를 전부 구해 봤어요

 

= 3
= 2
= 5
= 4
= 7
= 8
= 3
= 9
= 6
= 2

 

 

우리가 알아야 할 숫자는

O P E N 의 숫자죠 ㅎㅎ

순서대로

7 9 5 8

 

 

철컹철컹 문이 열렸어요

얼른 탈출 해봐요~~ ㅎㅎ

 

 

 

방탈출 702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700번대 방도 모두 클리어~!!

고생 하셨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