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1102호 공략 For Kakao

Posted by일상정보
2014. 11. 1. 15:51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안녕하세요.

방탈출 1102호 공략 시작 할께요

 

 

1102호 입니다.

 

 

안쪽에서 문이 잠긴 형태의 방이네요

아무곳도 클릭이 안되며 오로지 문쪽 퍼즐에만 클릭이 되네요

 

사진은 움직이지 않지만

초록색과, 빨간색 톱니바퀴가 움직이고 있어요

톱니바퀴를 맞추어서 탈출 하라는 것 같네요.

 

 

저는 6번 움직여서 톱니바퀴를 맞추었는데요.

혹시 더 빨리 맞추시는 분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ㅋ

보이는 번호 순서로 누르시면 되요

 

 

첫번째 위로

두번째 오른쪽

 

 

세번째 아래로

 

 

네번째는 좌측으로

 

 

다섯번째 밑으로

 

 

마지막으로 오른쪽으로 이동시키면

아래 초록색 톱니바퀴와 각각의 톱니바퀴들이 맞물려서

빨간색 톱니바퀴가 회전 하게 됩니다.

 

 

문을 열고 탈출해요 ㅎㅎ

 

방탈출 1102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1103호 공략에서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