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609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10. 16:03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609호 공략 for kakao game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6-9 공략 방안 내부 모습입니다.

좁은 내부 모습에 사방이 아주 어두컴컴 하네요

 

 

식탁의 빵위에 징그럽게 완전큰 파리가 붙어 있네요 으~~~

이제 저빵은 못먹는빵!!

 

 

깔판위의 파리채 획득!

 

 

파리채를 사용해서 아까 보았던

완전큰 파리를 잡아보죠 ㅋㅋ

 

 

빵위에서 빵을 훔쳐먹고 있는

못생긴 파리를 잡아 줍시다 ㅋㅋ

파리를 잡으니 눈이 뱅글뱅글 도네요 ㅋㅋ

파리님 기절 하신듯 ㅎㅎ

 

 

그리고 문 왼쪽위에 보이는 거미가 있는 쪽으로

가 보도록 해요. 누에고치를 하나 만들어 놨네요 ㅋ

 

 

좀전에 잡아둔 파리를

던져 주도록 해요 ㅋㅋ

 

 

파리에게 반응을 보이네요

돌돌 말아놓은 누에고치를 터치하니

인벤으로 들어 옵니다

 

 

누에고치 획득!!

 

 

 

식탁위의 전구와

피아노위의 쪽지를 획득 하시고요

 

 

좀전에 얻은 누에고치를 분해 해보죠

 

 

와우 누에고치 안에서 열쇠 획득!!

 

 

열쇠를 사용해서 오른쪽 바닥을 열어보니

지하에 엄청나게 큰 실험실 같은곳이 있네요

 

 

 

실험실 바닥에서 전구 2개를 획득 하시구요

 

 

정면에 보이는 빈곳에 지금까지 획득한

전구 3개를 다 사용 하도록 하죠

 

 

전구 3개를 전부 사용해서 꽂아 봅시당

 

 

이쁘게 잘 꼽혔네요 ㅋㅋ

 

 

으흠 이건 뭐죠? 뭔가 암호 같긴 하네요

역시 퍼즐인데요.

좀전에 획득한 쪽지를 살펴 보도록 해요

 

 

음표들이 있고 음표 4개마다 딱딱 끊어져 있네요

여기서 흰트를 얻었어요

우선 음표 4개에 줄이 5개가 있네요

띵동~ 요렇게 보니 좀전에 봤던 퍼즐과 매치가 되네요 ㅎㅎ

 

 

첫번째 퍼즐을 첫번째 음표와 위치가 똑같이

맞춰봐요 ㅋㅋ

 

 

그리고 전구를 보니 숫자 5 로 변했어요!

5

 

 

그리고 이번엔 2번째 마디의 음표와 똑같이 해보고

전구를 보죠

 

 

이번엔 숫자 7 이 나오네요

7

 

 

자 그리고 차례로 3번째 마디와 똑같이 하고

 

 

전구를 보니 숫자 4

 

 

마지막 마디와 똑같이 하고

 

 

전구를 보니 숫자 9

로 변했어요

 

 

이제 출구 쪽으로 가 보죠

첫마디 부터 마지막 마디까지 4마디의

전구에서 표시된 숫자를 조합해서 눌러봐요

 

 

5 7 4 9

누르고 ENTER 를 눌러 보니

 

 

 

 

 

철컹철컹

문이 열렸어요 ㅎㅎ


 

 

방탈출 609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610호 공략 에서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