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1101호 공략 For Kakao

Posted by일상정보
2014. 11. 1. 15:29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안녕하세요.

방탈출이 오랜만에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엄청 오래걸렸네요

1101호 라는 방번호를 들고 나왔는데요

지금부터 공략을 시작 할께요

 

 

우선 메인화면이에요

1101호의 방만 열쇠로 열었어요

화면의 이동을 통해서 그 전 방들이 있는곳으로 이동 할 수 있어요

 

 

방탈출 1101호 공략을 시작 할께요

 

 

먼저 정면에 보이는 문 그림과 왼쪽 노나미? ㅋㅋㅋ

볼펜을 획득 해보죠

 

 

그리고 인벤에서 노나미 볼펜을 분해 해 봅시다

 

 

볼펜심과 스프링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이 스프링을 다시 분해 하면 철사로 만들어 집니다.

 

 

이 철사를 이용해서 문을 터치 한 후

 

 

사용을 하면 이렇게 열쇠 꼽는 쪽에 철사를

밀어 넣는데요.

그런 후 곧바로 쇠같은게 떨어지는 소리가 납니다.

아마도 반대편에 열쇠가 꽂혀 있었던것 같아요

 

 

방문 그림의 종이를 이용해서

 

 

문아랫쪽에 사용 해 보죠

 

 

그러면 종이를 이렇게 밀어 넣는데요.

 

 

종이를 터치하면 옳거니

방열쇠를 얻었네요 ㅋㅋ

 

 

열쇠를 얻었으니

 

 

탈출 합시다 ㅋㅋ

오래 기다린 것 치고는 첫 스테이지는

간단하네요

 

방탈출 1101호 클리어~ 수고하셨어요

방탈출 1102호 에서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