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610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10. 16:40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610호 공략 for kakao game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610호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네요

연구실 같은 느낌이 나네요 ㅎㅎ

하지만 비행기 안 이라는거 ㅋㅋ

 

 

화면 가장 앞부분에 보이는

이상한 물체 2개를 획득 해봅시당

 

 

 

이상한 물체와 레이져 빔 같은 물체가 있네요

이 두가지는 조합이 되요

조합해 봅시다

 

 

두가지 물체를 조합하니

레이저 빔 속에 뭔가가 생겼어요

분해 해 볼께요

 

 

빨간색 다이아몬드가 나왔네요

 

화면 왼쪽 구석에 보면 다이아를 하나 놓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이쪽에 빨간색 다이아몬드를 놓아 봐요

 

 

 

역시 비어 있는거 보다 일렬로 이쁘게

놓여져 있는게 이쁘네요

우선 아무 반응도 일어나지 않아요

 

 

 

화면 가장 오른쪽

흰색으로 되어 있는 모니터를 봅시다

아무거나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는데요

 

 

 

 

명암을 내려 보도록 할께요

 

 

숫자가 보이네요

3 8 5 2

암호라고 하니 잘 기억 해 두시고

 

저기 표시된 곳에 암호를 누르는 곳이

있네요

 

 

 

 

암호를 눌러 봅시당

 

 

3 8 5 2

철컹철컹


 

문이 열리고 안에 이상한 물체가 있네요

우선 뭔지 모르지만 획득 하시고요

 

 

 

그위에 색상표가 있네요?

앞으로 필요가 있을 것 같으니

참조 하도록 합시다

 

 

 

 

화면 왼쪽에 무슨 빔을 쏠 것 같은게 있는데요

 

여기에 아까 획득한 원판같은 물건을

사용 해 보도록 해요

 

 

 

 

내려 놓으니 딱이네요 ㅋㅋ

 

그리고 빔의 버튼을 눌러 봤는데요

첫번째 부터 빨간색 빔

두번째는 초록색 빔

세번째는 파란색 빔이 나오더라구요

요것들 3가지를 막 눌러보다가

나온 숫자가 3가지가 있어요

빨간색 + 파란색 = 숫자3 (노란색)

 

 

 

 

빨간색 + 파란색 = 숫자5 (분홍색)

 

 

초록색 + 파란색 = 숫자6 (하늘색)

 

아까 나온 숫자들을 좀전에 본 그림에

메모를 해 두고요

이표의 공식를 공식이 맞게 풀어 봐야 해요

각각의 숫자가 대입이 되어서 합이 맞게 설정 하는 건데요

사이드 숫자가 대입이 되어 중간 숫자가 만들어

지는 공식이 되어야 합니다

 

 

 

여러 숫자를 대입 해서 결국엔

위와 같은 숫자가 나왔어요

아까 말씀 드린 사이드 숫자들의 조합으로

가운데 숫자가 만들어 진다는 말을 이해 하면

위의 숫자들을 이해 하실 수 있을 꺼에요

 

 

 

 

그리고 비밀번호에 위 숫자들의

색깔을 순서대로 눌러 주시면 되요

따로 표시 되지 않으니

순서대로 잘 눌러 주시면 되요

 

 

 

 

 

4 3 7 1 5 6 2

 

 

암호를 누르면 철컹철컹

문이 열립니다 ㅎㅎ

탈출 해야 하는데 밖은 우주 또는 하늘로 보인다는??

ㅋㅋㅋ 어쨋든 탈출 합시다

 

방탈출 610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600번대 공략도 모두 끝났네요

고생하셨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