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1104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11. 1. 16:42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안녕하세요.

방탈출 1104호 공략 시작 할께요~

이번 스테이지 역시

조금의 노가다? 만 있으면 가능 합니다.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딱히 터치 되는 곳은 없고

화면 오른쪽 구석에 보면

열쇠들이 캡슐에 담겨져 있어요


 

캡슐을 분해하면 열쇠가 무려 16개가 나옵니다 ㅋㅋ

이중에 진짜 열쇠를 골라서 탈출 하는 건데요.

 

 

첫번째 문의 열쇠는 빨간 열쇠!

 

 

헉! 문을 여니 또다른 문이 ㄷㄷㄷ

 

 

하지만 노가다 작업을 통해 ㅋㅋ

밑에서 2번째 열쇠로 문을 열었어요!

 

 

마지막 창살 문

여기는 엄청 고생했어요

전체적으로 한번씩 싹 열여봤는데

안열러서.. 혹시 실 수 했나 싶어서 또한번, 또한번

3번이나 했네요 결국은 열쇠 조합을 해야 됐네요 ㅋㅋ

 

 

비슷하게 생긴 모양 2개 발견

두개를 조합하면 합쳐져요 ㅋㅋ

 

 

합쳐진 열쇠로 문을 여시면 되요 ㅎㅎ

 

 

문이 열렸으니

탈출 합시다 ㄱㄱ

 

 

방탈출 1104호 공략 클리어

방탈출 1105호 공략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