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1103호 공략 For Kakao

Posted by일상정보
2014. 11. 1. 16:03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안녕하세요.

방탈출 1103호 공략 시작 할께요

참... 당황 스러웠던 스테이지 입니다 ㅋㅋ

어떤지 살펴 보도록 해요

 

 

방탈출 1103호 방안 내부 입니다.

 

획득 할 물건이 바닥에 상당히 많은데요.

하지만 전부 무용지물.... 경험을 해 보시면 아실 꺼에요.

 

 

필요한 것은 오른쪽 사물함의 망치 밖임...

 

 

오른쪽 벽에 틈이 보이네요.

 

 

이틈에 망치를 사용 해보고, 열쇠도 너어보고 깃털도 넣어보고 ㅋㅋㅋ

밧줄도 넣어보고 아무거나 다 사용해 봐도 안되었어요 ㅋㅋ

 

 

그래서 벽을 자세히 보지 않고 그냥 바깥쪽에서

망치로 두드리니 바로 깨지네요 ㅋㅋ

결론은 다른 도구 아무것도 필요 없고

망치로 이쪽 벽을 터치하면 바로 깨집니다. ㅋㅋ

 

허무하게 방탈출 1103호 클리어 ㅋㅋ

방탈출 1104호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