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DAY 방탈출 HD ROOM1 공략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8. 11:27 모바일게임/모바일 게임

 

 

 


방탈출 HD ROOM1 공략


 

안녕하세요. 강찡아빠 입니다~~ ㅎ

이번 포스팅은 GAMEDAY 사의 방탈출 HD 게임입니다. 

방탈출 1 이라고 해 두죠..

포스팅이 많이 늦었어요~ 

해야지 해야지 한게 몇일이 지나서야 실천에 옮기네요. 

나름 바빳습니다..ㅋㅋ

 

방탈출 게임은 밀실에 갇혀있는 주인공이 방을 빠져나오는 게임인데요. 

여러가지 퍼즐및 힌트를 찾아서  그 방을 탈출하는 게임이에요. 

나름 스릴있고, 머리도 써야하고,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고 잘 풀리지 않을때는 엄청 속이 답답한 게임이죠. 

심지어는 어플을 삭제하는 상황까지 간답니다. 

 


자.. 그럼 공략에 들어가도록 할게요~

 

우선 게임 다운로드를 하셔야 겠죠?

PLAY 스토어에서 "방탈출HD" 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방탈출 게임을 실행 해 주세요.

 

위 화면은 접속하시면 볼 수 있는 메인 화면입니다. 

select room 을 선택 하여 게임을 시작 하도록 하죠.

 

 

Room을 선택 하실 수 있어요. 

원래 2번과 3번방은 자물쇠로 잠겨져 있어요. 

저는 3번방까지 스테이지를 완료 했기 때문에 자물쇠가 없네요.. 착오 없으시길 바랄게요~

 

그럼 Room1 을 선택합니다.

 

에피소드가 나오네요. 누구의 장난이라 생각하는 주인공 이네요.

 

Stage1을 시작해 볼까요..? 제목은 일곱색깔의 열쇠 입니다.

아랫쪽 도구를 살펴보면 돋보기,손모양,발모양,가방 이 보이네요.

 

돋보기 : 물체를 자세히 관찰

손모양 : 여러가지 액션을 취함(물건집기,열기 등)

발모양 : 다른방으로 이동할때 사용

가방   : 게임 중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조립,분해 할 수 있는 기능.

 

괴짜박사가 나 오는 군요. 

본인이 여러가지 힌트를 준다고 하네요. 

실제로 힌트를 많이 주긴 하죠..ㅎㅎ

괴짜박사가 하는말에 답이 있는 경우도 있으니 글을 빼먹지 말고 잘 읽어주세요~~

힌트단어가 보이는 군요.. 보라색이라는 말을 하고 있네요.. 실

제로 보라색이 힌트가 되는지 잘 봅시다.

 

서랍장에서 열쇠 뭉치를 획득 합니다.

 

 

아랫쪽 책상위에 있는 책 사이에서 메모지를 획득 합니다.

 

그리고 좌측의 책장에서 빨간색 일기장을 획득해 봅시다.

 

가방을 열어서 일기장과 메모를 각각 확인 해 보도록 합시다~

 

158이라는 숫자를 강조 했네요. 보니 purple이라고 써있습니다. 보라색이죠.

 

다시 가방을 열어서 열쇠 꾸러미를 분해 해야 겠네요.

separate를 눌러서 열쇠꾸러미를 분해해 주세요. 

분해를 하니 빨강,주황,노랑,초록,파랑,남색,보라색 열쇠가 나오는 군요..ㅎㅎ 

우리가 필요로 하는것은 보라색 열쇠에요~~



 

보라색 열쇠를 사용하시고, 문  쪽에 클릭을 합니다. "딸깍!' 하는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네요.

 

Room1번을 클리어 하셨습니다. 수고하셨어요~~

 

 

 


 

 

 

▶관련링크  


GAME DAY 방탈출 게임 시리즈 완벽 공략!!! (방탈출 for Kakao game 편)

GAME DAY 방탈출 게임 시리즈 완벽 공략!!! (방탈출 HD 편)

 

'모바일게임 > 모바일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즐 크래프트(puzzle craft)  (0) 2014.08.17
성냥개비 퍼즐  (0) 2014.08.14
블럭 퍼즐  (0) 2014.08.14
방탈출4 엔딩  (0) 2014.08.08
방탈출4 2-5 탈출해보아요~~  (0) 2014.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