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크래프트(puzzle craft)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17. 09:20 모바일게임/모바일 게임

퍼즐 크래프트
puzzle craft
퍼즐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 해 드릴 퍼즐 게임은 바로 퍼즐 크래프트(puzzle,craft)라는 게임이에요. 제목부터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저도 이것저것 게임을 찾다가 제목이 비상해서 한번 끌렸구요. 그리고 인터페이스를 보고 이 게임을 해 보자고 결정을 했답니다. ㅎ 이 게임은 기존의 게임과는 쪼금? 다른 부분이 있답니다. 그게 뭐냐구요? 바로 육성이 들어간다는 부분인데요..! 다른게임들은 첫스테이지 부터 다짜고짜 퍼즐을 풀었지만, 퍼즐 크래프트(puzzle craft)는 튜토리얼을 하고 퍼즐도 여러개가 있으며 나만의 마을도 꾸미는 퍼즐 게임이에요. 어때요? 뭔가 해 볼만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ㅎㅎ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오프닝화면

위 화면은 게임에 접속하고 시작을 눌렀을때의 오프닝 화면 입니다. 뭔가 스토리가 있는듯 한 느낌을 주네요. 그리고 이런 오프닝이 있다는 자체가 게임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은 느낌이 들죠..? ㅎㅎ

시작화면

자.. 환영합니다~~ㅋ아랫쪽을 보니 이 게임도 페이스북,트위터와 연동이 되는군요. 요즘 겜들은 보통 sns와 연동이 되어있어서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는것 같네요. 혼자하면 심심하니까....? ㅋㅋ
아마 플레이어들을 늘려서 광고수입이나 캐쉬템 소비를 촉진시키려는 의도이지 않나 싶네요. 개발자들도 먹고 살아야 하니까요 ㅎㅎ
상단의 로고가 독특합니다. 위에는 길다란 낫을 들고있는 사람이 보이고 아랫쪽은 흑덩이로 글씨를 써 놨군요..무슨 의미 일까요..? ㅎ
자.. 새게임을 눌러서 시작 해 볼까요..? 우리는 게임이 궁금하답니다. ㅋㅋ

음? 마을 이름을 지어랍니다. 이 게임은 마을 단위로 뭔가 하는가 보네요. 그래 좋습니다. 마을이름을 지어 봅시다. 저는 참고로 필명이 한글이 안되는 관계로 everybody로 지었습니다.



그럼 게임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처음 소개드린것 처럼 오프닝이 흘러나옵니다. 다 보실분은 끝까지 보셔도 되구요. 저는 너무 느릿느릿 나오는게 싫어서 건너뛰기 를 눌렀답니다. ㅋㅋ

오오 뭔가 지도 같기도 하고 위성에서 내려다 본 것 같네요. 공터가 보입니다. 여기서 부터 게임을 진행하면서 튜토리얼의 시작인데요. 따로 연습을 하고 게임을 시작하는것이 아니라 게임을 하면서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방식이니깐 시키는데로 잘 따라 하시면 튜토리얼을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건물도 짓고 농사도 해 보자구요.

 

저는 농장을 먼저 지었어요.ㅋㅋ 뭐든 농장이 젤 중요할 것 같아서요 ㅎㅎ 이 게임의 기본 퍼즐은 농장에서 이루어 진답니다. 간단
하면서도 어려운? 퍼즐게임 이에요. 그냥 대충대충 넘겨버리면 수확물이 적고, 퍼즐을 신중하게 한다면 보다 희귀하고 좋은 수확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농장을 클릭한 화면이에요. 여기서 부터 본격적으로 퍼즐게임을 즐기실 수 있어요. ㅎㅎ 설명만 봐도 쉽게 이해가 되네요. 세개 이상만 연속적으로 연결을 하면 블록을 제거 할 수 있다는 내용이네요.

요놈은 광산을 클릭했을 때의 이미지에요. 퍼즐 방법은 농장과 똑같답니다.
바로 퍼즐게임을 시작 해 볼까요..?
플레이 화면은 영상으로 보도록 할게요.
농장플레이



광산 플레이



광산은 튜토리얼을 어느정도 진행하셔야 건설을 통해서 지을 수 있답니다. 5분정도만 하시면 금방 지으실 수 있으니 조금만 더 플레이를 해 보세요.ㅎㅎ



이렇게 농장과 광산으로 퍼즐을 깨면서 자원을 모아 나만의 마을을 건설 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게임을 설명드린거구요.
다른팁 들은 다음 포스팅에서 하도록 할게요~~
모두들 즐거운 퍼즐게임 하시길 바래요 ㅎㅎ


'모바일게임 > 모바일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MEDAY 방탈출 HD ROOM1 공략  (0) 2014.08.28
성냥개비 퍼즐  (0) 2014.08.14
블럭 퍼즐  (0) 2014.08.14
방탈출4 엔딩  (0) 2014.08.08
방탈출4 2-5 탈출해보아요~~  (0) 2014.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