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4 2-5 탈출해보아요~~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8. 12:45 모바일게임/모바일 게임


방탈출4 2-5
방탈출 시리즈

안녕하세요.
방탈출 프리버전의 마지막 관문인 2-5스테이지네요.
마지막 까지 오셨으니 힘내시길 바랍니다 ㅎ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진입화면 입니다. 어두컴컴하고 기계들로 가득 차 있는 방이네요.
무슨 수수께끼가 숨어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ㅎㅎ


동그라미 쳐 놓은 부분이 공략 포인트 입니다.
11가지 부분이네요.
잘 기억하세요 ㅎㅎ



파란색 연필과 노란색 연필을 먼저 획득합니다.
연필이라... 어디에 쓰는 물건일까요?


그리고 초록색 산소통을 획득합니다.


좌측 바닥에 보니 산소절단기가 떨어져 있네요.
지금은 사용불가라고 써있습니다.
사용하려면 뭔가 도구가 필요할 것 같네요.


우측에 가스통이 보이네요.
ㅎㅎ 이걸 이용하면 되겠네요.


인벤토리로 가서 산소통 가스통 산소절단기를 조합해 봅시다.
훌륭한 절단기로 변했어요.ㅋㅋ 뭘 절단해야 될까요?


정면에 보이는 큰 판넬을 지져봅시다.
역시나..! 빨간불을 뿜으며 절단을 하니 스위치가 보이는군요. 얼른 스위치를 눌러보아요.


음? 스위치를 누르니 별 반응이 없네요? 위에 전류가 흐르는 것 외엔 별볼일 없네요.. 그런데 전류를 타고 가는 배관이 중간중간에 끊겨있습니다. 이걸 연결하려면 전도체가 필요하겠군요.
올커니..! 연필은 심이 흑연으로 되어있죠? 이걸쓰면 될 것 같네요.. 얼른 인벤토리를 열어봅시다.


우선 좌측의 커터칼을먼저 획득하고요..
연필을 깍아야 겠죠 ㅋㅋ


연필 두자루를 깍으니 흑연이 두개가 나왔어요 ㅋㅋ
어서 연결해 볼까요?


두둥...! 연결을 두개다 했습니다.. 그러니 좌측 문이 열렸어요...!! 벌써 탈출인가??
그런데 바닥에 갈고리 같은걸 아직 안주웠네요.
주워서 가 봅시다.


갈고리 획득!


옆방으로 건너왔어요..! 오잉...??
어디서 많이 본 듯한....
그렇습니다. 2스테이지였죠? 여기에 또 비밀이 숨어있나봅니다..
이방에 자주 오게되네요 ㅎㅎ
공략포인트는 천장 열쇠 로프 입니다.


로프를 획득하구요... 로프를 어디에 쓸까 생각하니 ㅇ옆방에 들어오기전에 주운 갈고리에 연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얼른 합성해 봅시다.


멋진 도구가 탄생하네요. ㅋ 이런건 영화에서 많이 썼던것 같은데요 ㅎ


중앙에 반짝이는 열쇠를 획득하고 나서 방금 만든 갈고리를 천장어 사용하 봅시다. 역시나 천장으로 올라갈 수 있게 연결이되네요..!
영차영차 올라가서 탈출해 보자구요.


어라라라랏..!! 여기는 처음 시작한 방이에요. 중간어 자물쇠를 이 열쇠로 열어야 되는거 였군요.. 너무 돌아왔네요. 얼른열고 나갑시다 ㅎ


게임이 끝나고 질문이 나오는데요? 정식판을 구매하라고 플레이스토어로 연결이 되네요. 무조건 봐야 엔딩을 볼 수 있으니 확인을 선택.
드디어 엔딩이 나오네요 ㅎㅎ
그림파일 용량초과로 엔딩은 다음 포스팅에 올리도록 할게요. 수고하셨어요 ㅎ

 

 

'모바일게임 > 모바일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럭 퍼즐  (0) 2014.08.14
방탈출4 엔딩  (0) 2014.08.08
방탈출4 2-4 탈출해보아요~  (0) 2014.08.08
방탈출 4 2-3 탈출해 보아요~  (0) 2014.08.06
방탈출 4 2-2공략 탈출해 보아요~~  (0) 2014.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