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냥개비 퍼즐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14. 23:59 모바일게임/모바일 게임

성냥 퍼즐

성냥개비 퍼즐

퍼즐

 

안녕하세요~~~강찡 아빠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퍼즐 게임은 누구나 예전에 한번쯤은 다 해 보셨을 게임입니다.

제목만 보셔도 아시겠다구요..?

네~ 맞습니다. 성냥개비로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여러 가지 도형에서 1개 혹은 여러개를 움직여서 다른 도형을 만들거나, 숫자를 조합해서 다른 숫자를 만들어 내는 방법의 퍼즐 게임 입니다.

어느정도 머리를 써야 하는 게임이죠...ㅋ

막 누르면 된다구요..? 힘드실겁니다 ㅎㅎ

이 게임은 어느정도 머리를 써야 풀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소개를 하도록 할게요~~~~~~~

 

 ■  Play store 화면

 

구글의 Play스토어 앱을 여시구요~~일단 검색창에 "성냥 퍼즐" 이라고 입력하면 바로 뜹니다..ㅋㅋ

여러가지 퍼즐 종류가 많은데요..! 일단 우리는 성냥퍼즐을 하기로 했으니깐 성냥퍼즐에 대해서만 알아 보도록 하죠.

저도 카카오 게임의 방탈출을 계기로 퍼즐게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퍼즐게임이면 무작정 핸드폰에 설치를 했지요... 다운받은 게임 종류가 워낙 많아서 게임은 안하고

다운만 받아놓은 꼴이 되었지 뭡니까...;; 그냥 재미로 하는건데 퍼즐게임 모으기 집착으로 변해버린 것 같아서 다~~ 지우고 하나씩 하려고 이렇게 블로그에 포스팅을 합니다. 그런 즉, 여기에 올라오는 퍼즐 게임들은 어느정도 제가 플레이를 해 봤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구요.. 전~~~ 부 클리어 할 때까지 질문 받겠습니다. 공략요청 해 주세요..ㅋㅋ

 

 

메인 화면

자... 게임을 실행하면 위에 보이는 화면이 메인 화면 이에요. ㅋ

뭔가 단순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네요.. 디자인을 잘 한것 같습니다.ㅎㅎ

시작 화면 부터 구리면.. 하기가 싫어지는데 이 게임은 하고싶어 지네요.

페이스북과 구글게임 연동이 되네요.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

 

우리의 목적은 디자인을 보는게 아니기 때문에 얼른 게임시작을 눌러보자구요. 

 

게임시작 화면

자.. 게임시작을 누르니 두가지 중에 선택 하랍니다.

Shapes : 모양,형태

Numbers : 숫자

이죠. ㅋㅋ 이렇게 또 간단한 영어 공부를 하네요.

영어를 너무 오랫동안 안쓰다보니.. 기초적인 것도 생각이 가물가물 해 지네요.

위에서도 설명을 드렸지만 다시 설명드릴게요.

모양을 선택하시면 성냥개비를 움직여서 미션에서 주어진 모양을 만들면 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숫자를 선택하셨으면 위와 똑같이 미션에서 시키는 데로 성냥개비 몇개만 움직여서 원하는 답을 얻어 내야 합니다. 글자로 설명하면 엄청 단순한 게임이지만 막상 시작을 하게 되면 고민을 조금 하셔야 할 겁니다. ㅋ

저는 우선 모 양을 먼저 선택 할게요.

 

 

모양 선택 화면 

허덜덜덜~~~~

이것도 게임 스테이지가 엄청 많은 것 같네요.. 이걸 언제 다 깰까 생각하니 머릿속이 복잡해 지네요 ㅋㅋ

아무튼 첫술에 배부르랴~ 시작해 봅시다. 당근 1 스테이지 부터 해야 겠죠..?

 

모양의 1 스테이지 모습

 

보이시나요...? 6개만 옮겨서 3개의 사각형을 만들어라고 하네요.

말이 쉽지..! 그게 쉬운게 아니에요..ㅎㅎ

게임방법

성냥개비를 터치 하면 터치한 성냥개비만 치우는 것입니다.

놓고 싶은데 다시 갖다놓으면 그게 조합이네요.ㅋ

자...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

얼른얼른 풀어보아요 ㅋㅋ

정답은 동영상으로 공개하겠습니다.

 

 

정답화면

생각보다 엄청 쉽죠..? 그럴줄 알았다..이거였네.. ㅋㅋ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레벨1은 아주 싱거운 판이었네요.. 다음 레벨2로 넘어가죠.

 

레벨2 화면

자.. 레벨 2로 넘어왔습니다. 5개를 빼서 삼각형 5개를 만들어라고 하네요.

얼핏보아도 삼각형 모양을 13개 정도 만들 수 있네요.. 이판부터 어려워 지는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뭐.. 너무 간단하게 만들면 그것  또한 재미없겠지... 라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퍼즐을 풀어보았답니다.

저도 이판은 몇번 재시작을 해서 깼네요..ㅋ 평소에 퍼즐같은 건 많이 해 보질 않아서 잘 안되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혼자 힘으로 성공했답니다. ㅋㅋ

정답은 마찬가지로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자.. 모양은 2판정도 했으니, 이제 숫자로 가볼까요..?

너무 모양만 하면 재미가 없잖아요. ㅎ이것저것 바꿔가며 골라가며 해야 하는 맛도 나고 재밌죠..ㅋ

 

레벨1 숫자판 

자.. 이제 시작을 할게요.. 어랏? 이거 뭐 말도 안되는 공식이 써 있네요.

0+3은 3인데 2라고 써있군...ㅋㅋ

답을 뭐라고 해야 할까.. 앞에껄 바꿀까 뒤에껄 바꿔버릴까...이것도 고민 되네요..ㅋㅋ

아무튼 정답을 풀었고,, 저는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ㅎㅎ

 

5-1=8이라...산수를 다시 시작해야 겠군요...ㅋㅋ

일단 1개만 움직여서 맞는 수식을 만들어야 하니까 생각해 보겠습니다.

 

레벨 1,2 판은 도입단계라서 그런지 대부분 쉽네요.. 하지만 뒤로가면 뒤로 갈수록 움직여야 하는 성냥 개수는 많아지고  머리는 더욱 더 쥐가 나게 될 겁니다..ㅋ

그래서 한번 한 이상 포기는 하지 마세요. 사람이 만든 문제니 사람이 꼭 풀 수 있게 만들었으니까요..ㅎㅎ

 

참... 퍼즐을   계속 하면 두뇌에도 좋을 것 같네요.

숫자 정답도 동영상으로 공개 하겠습니다. 정답이 맞았나요..? ㅋㅋ

 

이상으로 성냥개비 퍼즐 포스팅을 마칠게요~~   여러분들도 재밌게 했으면 합니다. ㅎ

 

 

성냥퍼즐 다운로드 링크 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elticspear.matches&hl=ko

 

마음에 드셨다면 댓글 부탁해용

'모바일게임 > 모바일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MEDAY 방탈출 HD ROOM1 공략  (0) 2014.08.28
퍼즐 크래프트(puzzle craft)  (0) 2014.08.17
블럭 퍼즐  (0) 2014.08.14
방탈출4 엔딩  (0) 2014.08.08
방탈출4 2-5 탈출해보아요~~  (0) 2014.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