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 퍼즐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14. 01:00 모바일게임/모바일 게임


블럭 퍼즐

퍼즐 게임

 

안녕하세요. 강찡 아빠 입니다. 

이번에 소개  할 게임은 블럭 퍼즐 게임 입니다.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블럭 퍼즐이라고 검색 하시면 바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아주 간단 하면서도 어렵고, 어려우면서도 쉬운? 

퍼즐 게임이며, 중독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용량이 2M도 체 되지 않기 때문에 핸드폰에 부담이 되지 않으며, 

게임 방법 또한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누구나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대체로 출퇴근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할때 짬짬이 시간으로 해도 좋고,가끔씩 생각날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구글의 play스토어에서 블럭퍼즐이라고 입력하시면 제일 상단에 노출이 됩니다.

저는 1번에 있는 진화된 블록 퍼즐을 설치 해 봤어요.

2번은 예전에도 많이 해봤던 거라...ㅋㅋ 뭐 둘다 틀린점은 없겠지만.. 왠지 새로운 느낌? 이랄까...ㅎ

아무튼 설치를 해 봅시다~~


 

 

게임의 첫 화면 이네요.. 아주 심플 하군요.. ㅎㅎ 게임도 심플하지만, 머리를 좀 써야합니다.ㅋㅋ

아주 단순하면서도 어렵고, 아리송한 게임이죠.ㅋ

될듯말듯 하면서도 안되는... 약이 오르죠..ㅎ

 

허 ㄷㄷㄷㄷ

스테이지가 엄청 많습니다... 대박이군요..ㅋ 혹시 이걸 한판씩 포스팅 하면 어떨까요...ㅋㅋ

늙어죽어야 겠군요..ㅎㅎ

아무튼 순서대로 깨는 재미도 쏠쏠 할 듯 하네요..

분명 이거 다 깬 사람도 있을꺼야...ㅋㅋㅋㅋ

세상엔 별의 별 사람이 다 있으니까요..ㅎ

아무튼 저도 초보자 부터 시작해 보았습니다.


 

스테이지의 시작 화면이네요.. 무슨 네모박스에 숫자들이 한가득 이군요..ㅋ

이걸 다 깨야 한다니.. 의욕과 함께 앞이 컴컴한 이유는 뭘까요..?  ㅎ

아무튼 차근차근 해 나가면 일이든 게임이든 안되는게 없죠 ㅋㅋ

해 볼까요..? ㅎ

 

첫판입니다.. ㅋ 뭐 별거 없게 생겼네요.. 게임 보다 광고가 더 눈에 띄네요..

저만 그런가요..? 이거 막 눌러보고 싶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을 위해 게임 설명 들어갑니다.

흰색투명 네모박스 안에 아래의 각양각색의  블록들을 넣어서  끼워맞추는 겁니다.

한마디로 1:1로 만들어란 말이죠..ㅋㅋ

 

퍼즐이란 소재가 참으로 재밌는것 같네요.. 무한하다고 해야 하나.?

사람 심리를 잘 이용해서 중독성도 있고, 막 더 깨고 싶은욕구나 포기 하고 싶은 마음이 들죠.

참 웃기고 재미나네요.. ㅎㅎ

 


 

플레이 동영상 첨부해요. ㅋㅋ

 



'모바일게임 > 모바일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즐 크래프트(puzzle craft)  (0) 2014.08.17
성냥개비 퍼즐  (0) 2014.08.14
방탈출4 엔딩  (0) 2014.08.08
방탈출4 2-5 탈출해보아요~~  (0) 2014.08.08
방탈출4 2-4 탈출해보아요~  (0) 2014.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