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7-3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31. 10:20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7-3 공략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7-3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마지막이라서 그런지 심플 하면서

GAMEDAY 광고가 확실하게 붙어 있네요 ㅎㅎ

 

 

탈출구 오른쪽에 비밀번호 누르는 곳이 이쑥요

이번엔 스테이지의 비번은 웬지 영어 같네요 ㅎㅎ

 

 

왼쪽에 제작자 소개란이 있네요

힌트는 여기 밖에 없으니

여기에 어떤 힌트가 있나 찾아 보도록 하죠

 

 

대문자들 속에 눈에 띄는 소문자들이 있네요

y, t, h

 

 

여기도 소문자들

n, a, k, u

 

 

여기에도 역시 소문자

o, g

 

 

곳곳에 소문자가 많이 있네요

y, r, o, i

 

 

여기에도 하나

l

 

 

마지막인듯

a, p, n

 

소문자들을 전부 모아 봤어요

y t h n a k u o g y r o i l a p n

소문자의 갯수는 전부 17개

 

PASSWORD 의 남은 공간과 일치 하네요 ㅋㅋ

짜집기 하보면

THANK YOU FOR PLAYING 입니다.

놀아주셔서 감사하다네요 ㅋㅋ

게임 엔딩에 많이 나오는 단어에요

 

 

 

마지막 암호를 입력 해 보시다

THANK YOU FOR PLAYING

 

 

치익~~ 문이 열리네요 ㅠ_ㅠ

마지막 방탈출 이에요

흑흑

 

 

ALL NEW 방탈출 7-3 공략  클리어~

이로서 ALL NEW 방탈출의 CHAPTER 7 클리어

와 동시에 모든 방을 탈출 했어요

아주 어렵고 난해한 문제 들도 많았고

엄청 재밌었네요

사실 오락이 나오자 마자 포스팅을 한 경우가 아니라

모르면 다른 분들이 한거 한번씩은 봤네요 ㅠ_ㅠ

아무튼 이렇게 포스팅을 끝내니 한편으로는 후련 하기도 해요

 

방탈출 시즌2가 2013년 12월에 나온다는 과고네요

지금은 2014년 8월이니

무려 8개월 아니 더 오래전에 ALL NEW 방탈출의 업데이트가 끝난걸

알 수 있네요 ㅎㅎ

 

다음 퍼즐 공략은

http://goodrest.tistory.com

이 아닌

http://puzzle.tistory.com

블로그에서 게임에 대한 공략을 하려고 합니다.

각각 특성에 맞는 블로그를 운영해서

필요한 정보만 쉽게 얻어 가시라고

블로그를 하나 더 운영 하려고 합니다.

 

많은 힘이 될 수 있게

방문 해 주시고 힘이 되게 댓글 도 남겨주세요

고마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