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7-2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31. 08:38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7-2 공략

 

ALL NEW 방탈출 7-2 공략

 

 

ALL NEW 방탈출 7-2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아주 복잡하게 생긴 방이네요

 

 

어랏 바닥에 불이 붙어 있네요

우리의 민첩한 소방기술을

실전에서 써먹어야 할 시간 이에요 ㅋㅋ

 

 

우선 소화전을 깨야 하기 때문에 바닥에

떨어진 햄머를 집어들고

소화전의 유리를 깬 후

 

 

소화전을 획득 합시다!!

그리고 이 소화전의 안전고리를 빼 주세요

 

 

안전고리를 뺏으면

이제 불 앞쪽으로 가서

바람을 등지고 소화기를 쏴 주쎄요~!

 

 

휴.. 다 타진 않은 거 같은데

우선 아주 중요한 물건인 듯 하니

보관해 두도록 하죠

 

 

큰 모니터에 지금까지 했던

방들이 나열 되어 있고

가장크게 보이는게 엠블런스 방이네요

 

 

바로밑에 문제를 푸는 곳 이에요!!

색깔들이 나열 되어 있는데

이곳의 힌트는 바로 엠블런스 등 색깔!!

 

 

엠블런스 방의 탈출 비번과도 똑같아요

노란색→초록색→빨간색→파란색 순서에요

여기 화면에서 색깔 순서대로 되어 있는건

저기 한군데 밖에 없네요

 

 

1 4 7 5 6

 

 

비밀번호를 누르니

화면이 다시 한번 바뀌네요

음 또 봤던 방이네요

기억을 되돌려 보면

START 부터 EXIT 까지 가는 길을 표시 해 뒀어요

 

 

저기 화면에 표시된 곳으로 가서

 

 

비밀번호는 방향 표시였죠?

아까 START 에서 EXIT 까지의 방향을 메모 해서

입력 하시면 되요

→↓↓→↑→↓↓←↓↓

 이 방향을 차례대로 누르면 CLEAR ~! ㅋㅋ

   

 

비밀번호를 맞추니 안에는 시리얼 넘버 카드가 들었어요

 

 

바로앞 컴퓨터를 봅시다

 

 

시리얼 넘버를 프린팅 해 준다고 되어 있어요

 

 

아까 획득한 시리얼 카드를 사용 해 봅시다

 

 

오호라 시리얼 넘버를 프린팅 한 것 같아요

 

 

시리얼 카드를 보니 숫자가 새겨져 있어요 ㅎㅎ

탈출 암호 인듯 해요

 

 

그리고 바로앞 화면을 보니

OPEN 이란 글자와

T = 2 라는 힌트가 있네요

잘 기억 해 둡시당

 

 

출구로 가서 아까 프린팅 되었던

시리얼 넘버를 눌러 봐요

 

 

8 6 0 8 0 4

성공 했는데 비밀번호를 한번 더 누르라고 하네요

이 비밀번호는 4자리 이고

힌트는 이제 타다 남은 종이 밖에 없어요

하지만 이 종이가 힌트에요 ㅋㅋ

 

 

 

좀전에 얻은 힌트를 대입 해 봅시다

T = 2

T 에 2를 대입하고 곱하기 a 를 하면 6 이 된다는 공식 인데요

물론 T(2) X a = 6 이면 a = 3 이겠죠?

이렇게 대입을 전부 해 봅시다

 

그러면 구해 지는 숫자는

a = 3

C = 2

E = 5

G = 4

O = 7

N = 8

Q = 3

P = 9

R = 6

 

여기서 O P E N 의 숫자는

7 9 5 8

 

 

눌러 봅시다

7 9 8 5

 

 

치이익~~~

문이 열렸네요 ㅎㅎ

탈출 합시다

 

 

ALL NEW 방탈출 7-2 공략 클리어~

이젠 마지막

ALL NEW 방탈출 7-3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