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7-1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31. 08:09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7-1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 부터는 CHAPTER 7 을

소개 해 드릴께요!!

당당하게 힌트는 없다고!!! 적혀 있어요 ㅋㅋ

긴장 하시고요 ㅋㅋ

 

 

ALL NEW 방탈출 7-1 공략 부터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7-1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ALL NEW 방탈출 7-1 방안에 물건들이 많이 흩어져 있네요

우선 보이는 물건을 다 줏어 보도록 해요

 

 

큐브 4개와 드라이버 그리고 사원카드를

획득 할 수 있어요

사원카드를 관찰 해 보면

나사로 고정 되어 있어요

드라이버로 풀어보도록 해요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사원카드의 나사를 풀고

 

 

뒷면을 관찰 해 보니

비밀번호 획득!! ㅎㅎ

 

 

그림에 보이는 화면으로 가 봅시다

 

 

좀전에 알아낸 비밀번호를 쳐 봅시다

 

 

1 2 1 0 1 3

뚜둑~! 맞췄네요 ㅎㅎ

 

 

모니터 위에 그림이 표시되네요

도형인데요 이 모양이 힌트에요

결론은 이 모양들의 면의 갯수를 맞추는 거에요

2D 일때 면의 갯수가 아닌

3D로 봤을 때의 면의 갯수에요

 

 

예를 들어 삼각형의 면의 갯수는

정면에 보이는 윗변 2개와 뒤쪽에 1개

아래의 면 을 합하면

삼각형의 면은 4개에요

이런식으로 면의 갯수를 세면

 

 

정삼각형 면의 갯수 : 4

마름모 면의 갯수 : 8

정사각형 면의 갯수 : 6

정십이각형 : 12

 

 

번호를 차례대로 눌러 봅시다

 

4 8 6 1 2

 삐빅~ 맞추니 아래에 카드가 나오네요?

획득 해 봐요

 

 

좀전에 암호를 맞추니 모니터에

PROFILE 이 나오네요

우선 다음힌트인거 같으니 기억 해 두시고

 

 

좀전에 획득한 카드를 이용해서

문을 열려고 했는데

카드를 긁으니 다시 비밀번호를 적으라고 하네요 ㅠ_ㅠ

 

 

모니터옆에 스탠드가 보이네요

 

 

여기에 아까 획득한 카드를 사용해 보니

부분적으로 표시가 되어 있어요

이 표시된 부분을

 

 

화면의 모니터속 위치와 맞춰 보니

숫자를 얻을 수 있었어요!!

5 9 8 3 7

 

 

비밀번호를 입력 해 봐요

5 9 8 3 7

 

 

삐빅~!! 열렸어요 ㅎㅎ

탈출 합시다~!

 

 

ALL NEW 방탈출 7-1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7-2 공략 에서 뵈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