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6-9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31. 06:53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6-9 공략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6-9 공략 방안 내부 모습입니다.

좁은 내부 모습에 사방이 아주 어두컴컴 하네요

 

 

ALL NEW 방탈출 6-9 공략 공략포인트는 우선 2군데로 정해 놓을께요

방문앞의 깔판 위에 파리채를 획득 해 봅시다

 

 

그리고 깔판을 사용해서

 

 

빵위에서 빵을 훔쳐먹고 있는

못생긴 파리를 잡아 줍시다 ㅋㅋ

 

 

파리를 잡으니 눈이 뱅글뱅글 도네요 ㅋㅋ

파리님 기절 하신듯 ㅎㅎ

 

 

그리고 문 왼쪽위에 보이는 거미가 있는 쪽으로

가 보도록 해요

 

 

거미앞에 둘둘 말아놓은 거미밥이 있네요

파리채로 터치해도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그러면 좀전에 잡아둔 파리를

던져 주도록 해요 ㅋㅋ

 

 

파리에게 반응을 보이네요

돌돌 말아놓은 거미밥을 터치하니

인벤으로 들어 옵니다

 

 

식탁위의 전구와

피아노위의 쪽지를 획득 하시고요

 

 

좀전에 얻은 거미밥을 분해 해 보도록 해요 DISMANTLE

 

 

오호! 열쇠 였네요 ㅋㅋ

 

 

오른쪽 화면 끝으 보니 지하로 내려 가는 곳이 있네요

열쇠를 사용 해 봅시다

 

 

방밑을 보니 신기하게 생긴 구조의 방이 있어요

 

 

우선 방에 떨어진 전구 2개를 획득 하도록 해요

 

 

그리고 이 전구 3개를 전부 사용해서

 

 

그림에 보이는 빈공간에 전구를 모두 꽂아 보세요 

 

짜잔! 전구를 다 꽂았어요

바로밑에 뭔가 누르는 곳이 보이죠?

살펴 보도록 합시다

 

 

으흠 이건 뭐죠? 뭔가 암호 같긴 하네요

역시 퍼즐인데요.

좀전에 획득한 쪽지를 살펴 보도록 해요

 

 

음표들이 있고 음표 4개마다 딱딱 끊어져 있네요

여기서 흰트를 얻었어요

 

 

우선 음표 4개에 줄이 5개가 있네요

띵동~ 요렇게 보니 좀전에 봤던 퍼즐과 매치가 되네요 ㅎㅎ

 

 

첫번째 퍼즐을 첫번째 음표와 위치가 똑같이

맞춰봐요 ㅋㅋ

 

 

그리고 전구를 보니 숫자 5 로 변했어요!

5

 

 

그리고 이번엔 2번째 마디의 음표와 똑같이 해보고

전구를 보죠

 

 

이번엔 숫자 7 이 나오네요

7

 

 

자 그리고 차례로 3번째 마디와 똑같이 하고

 

 

전구를 보니 숫자 4

 

 

마지막 마디와 똑같이 하고

 

 

전구를 보니 숫자 9

로 변했어요

 

 

이제 출구 쪽으로 가 보죠

첫마디 부터 마지막 마디까지 4마디의

전구에서 표시된 숫자를 조합해서 눌러봐요

 

 

5 7 4 9

누르고 ENTER 를 눌러 보니

 

 

철컹철컹

문이 열렸어요 ㅎㅎ

 

ALL NEW 방탈출 6-9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6-10 공략 에서 뵈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