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6-8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6. 23:25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6-8 공략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6-8 공략 방안 내부 입니다.

방안이 엄청 깔끔 하네요.

마술사의 방 느낌이 납니다 ㅎㅎ

 

 

공략할 포인트는 7군데 입니다~

생각외로 쉬운 스테이지네요 ㅋㅋ

 

 

오른쪽에 상자를 클릭 합니다.

아무것도 없는데, 우선 클릭 해 봅시다

 

 

클릭하니 삐에로가 나왔네요 ㅋㅋ

삐에로는 신경 쓰지 말고

밑에 스프링 색을 신경써서 봐 주세요

아래로

빨간색→초록색파란색노란색빨간색노란색

순서 입니다. 

 

 

왼쪽 상자에 색을 맞추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는 아까 보았던

삐에로의 몸통색을 맞추는 곳이네요

 

 

위에서 아래로

빨간색→초록색파란색노란색빨간색노란색

입력 해 주시면 상자가 열리면서

안에서 메모지 하나와 마법봉이 나옵니다.

 

 

메모지에서 설명 하는 내용은

망가는 물건을 별표 상자안에 넣고 봉을 사용하면 원상복구 된다

라고 설명 하는 듯 하네요.

 

 

그래서 저희는 시험을 해 봐야겠죠?

바닥에 부서진 칼을 줏어 봅시다

 

 

그리고 보이시는 별표 상자에 넣어서

 

 

빨간색 마법봉을 사용 했어요

 

 

허거걱!!!

진짜 새 칼이 되었네요 ㅎㅎ

완전 신기하네요

 

 

이제 이 칼을 가지고 왼쪽의 밧줄을 끊으면

오른쪽 구석에 보이듯이 보따리 하나가 떨어 집니다

어떤 선물이 들어 있을까요?? ㅎㅎ

 

 

안에는 역시 좀전과 비슷한 그림 설명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그림에 마법봉을 사용하면 실제로 변한다고 하네요

와우~!!! 서프라이즈 완전

저 봉만 있으면 못하는게 없을 듯 하네요

물론 별표 상자도 있어야 겠죠? ㅋㅋ

 

 

우선 새장에서 비둘기 모양의 그림을 얻구요

 

 

이 비둘기가 그려진 종이를

별표 상자에 넣어서

 

 

 

초록색 마법봉을 휘둘러 봅시다 ㅋㅋ

 

 

워워 진짜 비둘기가 ㄷㄷ

매서운 눈을 가진 비둘기네요 ㅋㅋㅋ

 

 

비둘기의 다리에 쪽지가 있어서

분해 해 보니

 

 

열쇠 그림 입니다!!

빙고

 

 

열쇠 그림을 별표 상자에 넣고

초록색 마법봉을 사용하니

 

 

실제 열쇠가 나왔네요 ㅋㅋ

자~ 우리는 이 열쇠를 가지고 문을 열면 됩니다 ㅋㅋ

 

 

문이 열렸으니

탈출 합시다 ^0^

 

 

ALL NEW 방탈출 6-8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6-9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