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6-6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6. 22:36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6-6 공략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6-6 공략 방안내부 모습이에요

포인트는 우선 눈에 보이는 4군데로 할께요~

1. 바닥 떨어진 검은 물체랑

2. 가방옆에 보이는 책

3. 동상이 들고 있는 효자손

을 획득 하도록 합시다!

 

 

왼쪽 구멍 안쪽에 뭔가가 보이는데요?

 

 

인간은 만물의 영장이니 도구를 사용 해 보죠 ㅋㅋ

이름하야 효자손!! ㅋㅋ

 

 

구멍 안쪽에 있던 것은 만년필 이었네요 ㅋㅋ

아무튼 효자손을 이용하여 만년필 획득!!

 

 

만년필과 잉크를 조합해서 만년필에 잉크를 묻혀 봅시당

 

 

그리고 획득한 책을 분해 해 봅시다

DISMANTLE

 

 

짜잔! 마지막의 인벤토리는 이렇게 되었네요 ㅎㅎ

 

 

오른쪽에 석판에 숫자가 가득 새겨진 걸 볼수 있는데요

 

 

이 석판에 아까 책에서 분해 한 종이를 올려 보도록 하죠

 

 

그리고 만년필을 이용해서 이쁘게 따라 써 봅시다 ㅋㅋ

터치하면 알아서 검게 변해요 ㅋㅋ

 

 

그리고 종이를 다시 회수 하는거 잊지 마시구요

화면 중간에 오면 정사각형 빈공간이 있어요



 

여기에 아까 획득한

숫자 적힌 종이를 놓아 보도록 하죠

 

 

종이를 내려 놓고

 

 

오른쪽에 놓여 있는 돌맹이를 통해서

숫자들을 가려 보도록 할께요

돌맹이는 갖가지 모양으로 구멍이 나 있네요

 

 

자 이제 정면문을 살펴 봅시다

숫자 4개를 입력 하는 부분이 있고

그 윗부분의 문양들이 아까 전에 보았던 문양과 비슷하네요

잘~~ 살펴보니

비밀번호 입력 하는 위의 문양이

돌맹이에 있던 가로방향 문양 그리고 세로방향 문양 그리고 숫자만 보이는 문양 3가지 문양을 합쳐놓은 것 과 같네요

 

 

 

정답은

6 8 3 1

 

 

문이 열리고 안쪽에

초록색 다이아몬드가 있네요??

탈출구가 아니었어요 ㅋㅋ

일단은 나온 다이아몬드 부터 챙기도록 해요

 

 

그리고 다이몬드를 왼쪽 문에 사용 해 봅시다

모양이 딱이네요 ㅋㅋ

 

 

다이아를 꽂고 터치를 하니

 

 

문이 열렸어요 ㅋㅋ

얼른 탈출 해요~~

 

 

ALL NEW 방탈출 6-6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6-7 공략 에서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