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6-3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4. 20:35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6-3 공략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6-3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공략 포인트는 7군데에요 ^0^

우선 눈에 보이는거 접수 집어 보도록 할께요

1. 선반위의 치즈

2. 토끼인형 밑에 실뭉치

3. 테이블위의 치즈

4. 문옆의 집게

 

 

선반의 토끼 아저씨가 너무 아파하고 있네요

우선 팔에 꽂혀있는 바늘 부터 빼줍시다 ㅋㅋ

 

 

바늘을 빼서 바늘과 실을 결합 해 봅시다

COMBINE

 

 

합쳐진 실 뭉치를 토끼 아저씨 한테 사용 해주면

웃는 얼굴로 바뀝니다

제가 캡쳐를 못했네요 ㅠ_ㅠ 아주 흐뭇해 하는 표정으로 바뀜 ㅋㅋ

 

 

고마움의 증표로 치즈를 던져 주시네요 ㅋㅋ

옛다 먹어라~ ㅋㅋ

 

 

왼쪽에 보니 물이 팔팔 끓고 있네요

여기에 획득한 치즈를 전부 넣어 보죠

제가 캡쳐를 못했는데,

여기에 치즈를 넣는 이유는

화면을 젤 위로 올리면 쥐가 한마리 졸고 있구요

우물 옆에 열쇠가 아슬아슬하게 걸려 있어요

쥐가 치즈 냄새를 맡고 열쇠를 건드려서 열쇠가 밑으로 떨어지는 고런 구조네요 ㅋㅋ

 


 

 

치즈를 전부 넣어 보도록 합시다

 

 

치즈를 전부 넣으니 열쇠가 떨어 졌어요 ㅋㅋ

 

 

이 열쇠를 집어 보도록 합시다

불안에 있으니 손으로는 못하겠죠? ㅋㅋ

 

 

집게를 사용해서 열쇠를 집어 봅시다

 

 

열쇠를 집은 집게가 빨갛게 달궈져 있네요

물로 식혀야 겠네요

 

 

수돗가의 물을 틀어서

달궈진 집게를 식혀보죠

 

 

집게를 식혀서 분해를 하면 열쇠가 분해 됩니다.

 

 

문을 열고 탈출 합시다 ㅎㅎ

 

 

 

ALL NEW 방탈출 6-3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6-4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