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6-5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4. 22:03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6-5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6-5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우선 표시된 2군데서 힌트를 얻도록 해요

쪽지와 톱을 발견 할 수 있어요

 

 

메모지를 보니

TV 채널 시간표네요

시간을 잘 살펴 보시구요

 

 

TV 위에 안테나 맞추는 곳이 있는데

여기에 시간을 입력 하면 되요 ㅎㅎ

 

 

11시 15분으로 맞추니

 

 

벌레잡는 약 광고가 나오네요 ㅋㅋ

전화번호를 잘 봐주세요

5 7 0 9 9 0

 

 

3시로 맞춰 봅시다

 

 

나무를 빨리 자라게 하는 약이네요 ㅋㅋ

역시 전화번호를 기억 합시다

4 3 0 6 9 6


 

 

자 이제 3시 45분에 맞춰 봅시다

 

 

길거리에 4명이 걸어 가는데

색깔이 눈에 튀네요 ㅋㅋ

색을 기억 합시다 ㅋㅋ

 

 

왼쪽에 보면 전화기가 있는데요

아까 봤던 전화번호를 눌러 볼까요??

 

 


4 3 0 6 9 6

꼭 통화버튼을 눌러 주세요 ㅋㅋ

그러면 이상한 아줌마가 머라머라 막 합니다.

그리곤 소포 하나가 떨어져요

 

 

다시 두번째 전화번호를 눌러 봅시당

5 7 0 9 9 0

역시 통화버튼을 꼭 눌러 주세요 ㅋㅋ

 

 

방금 누른 전화번호로 인하여

굴뚝에 소포가 2개 도착 했어요

 

 

어떤게 왔나 궁금하니 얼른 까 보도록 해요 ㅎㅎ

 

 

아까 TV 광고에서 봤던 물건이 똑같이 배달 되었네요

그럼 우선 벌레 잡는 약을 사용 해 봐요

 

 

사다리에 벌레들이 많네요

박멸 합시다 ㅋㅋ

 

 

치익~~치익~~~!!

벌레들이 나자빠 졌네요 ㅋㅋ

 

 

이젠 나무 빨리 자라는약을

사용 해 봅시다

 

 

이야~ 뿌리가 3가닥 엄청 길게 났네요

 

 

이 나무뿌리들을 썰어야 합니다.

톱을 사용 해 봅시다

 

 

가장 긴 곳 3군데를 톱을 이용해서 자를 수 있어요

이 자른 나무조각으로 사다리를 만들어 봅시다

 

 

3개를 각각 설치 해 봅시다

각 나무 마다 특정 위치가 있으니

3군데 다 찍어 보시면 금방 조립 할 수 있어요

 

 

사다리 위에 문을 여는 비밀번호가 나오네요

 

 

이 비밀번호는 아까 TV에서 봤던 사람 순서이고

이 순서는 전화번호의 번호 색깔과 관련 있어요 ㅋㅋ

정답은

2 8 6 4


 

 

색깔 순서로 하면 2 8 6 4 나오죠? ㅎㅎ

 

 

 

문이 열렸어요

언능 탈출 합시다 ㅎㅎ

 

 

ALL NEW 방탈출 6-5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6-6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