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6-4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4. 21:08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6-4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6-4 공략 방안 내부 입니다.

장난감들이 참 많네요 ㅋㅋ

이번 스테이지는 장난감을 소재로 한 스테이지네요 ㅎㅎ

 

 

공략 포인트는 총 7군데 에요

우선 바닥에 떨어져있는

1. 로봇의 팔 1개

2. 책장에 있는 종이

3. 책장 서럽안에 있는 종이

4. 장난감들 사이에서 발견 된 로봇의 팔 1개

총 4가지를 먼저 획득 해 보죠

 

 

바닥에 있는 로봇의 몸통만 있는 부분이네요

이걸 조립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

우선 획득한 왼팔, 오른팔을 끼워 보죠

 

 

 

짜잔!! 로봇에 한걸음 다가갈 것 같네요 ㅋㅋ

이제 머리를 구하러 갑시다

 

 

바닥에 로봇이 하나 있는데요

아래 종이를 보니 이 로봇의 머리를 분리해야 할 것 같네요 ㅋㅋ

머리를 빼는 방법은 아래 종이에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그냥 똑같이 따라 하면 머리가 빠집니다 ㅋㅋ

 

 

 

1. 양팔을 내리고,

중앙 불을 파란색→초록색→초록색

으로 바꾸면 머리가 한번 돌아갑니다.

 

 

2. 왼쪽 팔을 올리고,

 중앙 불을 빨간색→파란색→초록색

으로 바꾸면 머리가 한번 더 돌아 갑니다.

 

 

3. 왼팔을 내리고, 오른팔을 올리고,

중앙 불을 파란색→초록색→빨간색

으로 바꾸면 머리가 빠져 나옵니다.

이제 머리도 획득!!



 

 

 

획득 한 머리를 다시 로봇에 조립 하러 갑시다 ㅋㅋ

 

 

짜잔 로보트 완성!!

중앙에 버튼이 튀어 나오면서 누를 수 있도록 되었네요

 

 

문앞에 버려진 로봇의 포장지에

가운데 보면 숫자가 적혀 있네요

저 숫자를 참고로 하시고

 

 

2 1 3 5 9 7 4 6 8

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다 누르고 나면 로봇의 배가 열리면서

안에서 열쇠를 발견 할 수 있어요 ^0^

 

 

획득한 열쇠를 사용 해서

탈출 해 봅시다

 

 

문이 열리고

탈출 합시다용 ㅋㅋ

 

 

 

 

ALL NEW 방탈출 6-4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6-5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