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6-2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4. 19:06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6-2 공략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6-2 공략 방안 내부 모습 이에요

원룸 같아요 참 심플하네요 옷장이 없어요 ㅎㅎ

 

 

ALL NEW 방탈출 6-2 공략 공략 포인트는 4군데 이상이에요

우선 먼저 냉동실에서 얼은 생선을 꺼내시고

문위에 선반에서 파이프

그리고 싱크대 밑 서랍에서 냄비를

획득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냄비와 얼은 생선을 합쳐 주시구요

COMBINE

 

 

파이프는 떨어져 나간 가스배관에 연결 해 주세요

 

 

파이프를 연결 하고 나오면

이제 가스를 사용 하실 수 있어요

 

 

가스렌지 위에 생선을 올려 봅시다

 

 

 

생선을 올리고 가스렌지 불을 키면

생선이 순식간에 녹네요 ㅋㅋ

예열같은건 없나 봅니다. 아마 양은냄비 일듯 ㅋㅋ

 

 

오른쪽 서랍에서 식칼을 발견 할 수 있어요

무서운 집이네요 서랍안에 식칼이 ㄷㄷ


 

 

식칼과 생선을 조합 해 봅시다 COMBINE

 

 

칼로 생선의 배를 가른 것 같아요

그런데 배안에 뭔가가 보이네요??

DISMANTLE 분해 합시다 ㅋㅋ

 

 

오옷!! 열쇠가 벌써 나왔네요 ㅋㅋ

좋아.. 그런데 탈출구 열쇠는 아닌 것 같네요

 

 

열쇠를 사용해서 냉장고 오른쪽에 있는

상자를 열면 뚫어뻥을 발견 하실 수 있어요

얼른 챙겨 둡시다

 

 

당근모양이 그려진곳 아래쪽이 달력인데요

달력이 바닥 타일이랑 똑같네요 ㅋㅋ

 

 

거울에 1.17 이라고 적혀 있네요

눈치 빠르신 분들은 금방 눈치 채실 꺼에요 ㅋㅋ

1월 17일 부분이 힌트에요

 

 

뚫어뻥을 사용해서 USE

 

 

1. 17 일 부분에 사용하면

빙고 아래에서 열쇠를 발경 할 수 있어요

 

 

열쇠를 획득 해서

 

 

방을 탈출 하시면 됩니다 ^0^

 

 

ALL NEW 방탈출 6-2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6-3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