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블루라이트 눈의 피로를 줄이자!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7. 22:46 블로그 팁

 

 

 


휴대폰 블루라이트 눈의피로 감소


안녕하세요
너만봐 입니다^^

이번에 소개 해 드릴 유틸리티는 언제나 스마트폰을 끼고 사는 현대인들어게 필수 아이템인듯 싶네요

눈이 나빠지면 정말 곤란해요 사물도 잘 보이지 않고 사람들도 잘 보이지 않으면 얼마나 답답할까요? ㅠ ㅠ
저도 시력이 나빠봐서 알지요.. 엄청 불편해요 지금은 라섹 수술을 해서 좋아졌지만 애초에 눈이 나빠지기전에 관리 하는것이 종요하죠ㅋ

어릴땐 배용준이 안경쓴것이 멋있어 보여서 일부로 시력 나빠지려고 한 적도 있지만 눈은 우리에게 엄청 중요한 신체의 일부이기 때문에 잘 관리 합시다 ^^

우선 PLAY 스토어에 접속 해 보도록 해요. 검색을 눌러서 블루라이트를 검색 해 봅니다
앱 이름이 블루라이트 에요ㅋㅋ

이름이 왜 블루라이트 이냐면 파란색이 사람의 눈에 엄청 안좋다고 하네요
파란색 때문에 눈이 나빠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초록색을 사용하면 눈의 피로를 엄청 많이 줄일수있어요ㅋㅋ
여담이었구요 아무튼 파란색이 없으면 눈에 부담을 줄일수 있어요

위에 사진에도 보이듯이
눈에 피로를 주는 블루라이트를 방지하는 무료 앱!!ㅋㅋ
불면증도 같이 방지 해 준다고 하네요


앱을 설치하고 난 후 필터를 ON 으로 바꾸고 차단율을 조정 합시다
차단율 0% 이면 전혀 차단하지 않은 상태이며 앱을 설치하기 전과 같게 되구요 
위 사진은 차단율을 30% 적용한 사진 이에요 조금 어둡죠?

이 사진은 차단율 차단율 50%를 적용한 사진 입니다 조금 더 어두워진걸 볼 수 있어요
참고로 다른 분들은 이정도로 어둡진 않을 꺼에요 
위사진이 왜 이렇게 어둡냐 하면 최초의 화면 밝기에 따라서 틀려질수 있어요 
전 최초 화면 밝기는 25로 설정 해 놓거든요ㅋㅋ 100은 너무 밝아서 눈이 아파요.

기본 50 으로 해놓는데 이 포스팅을 하면서 보니 25로 되어 있더군요ㅋㅋ

이 사진은 80%로 적용한 화면이에요
뭐 거의 보이지도 않네요

아무튼 결론은 우리의 몸의 일부분인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 우리 자신이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도 지켜주지 않아요
평소에 눈관리를 잘해서 눈이 나빠지지 않도록 해요 ^^



'블로그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이미지 사이트  (0) 2014.09.16
네이버 블로그 상단광고 2개 넣기!  (1) 2014.09.13
블로그 홍보 - 레뷰  (0) 2014.09.02
블로그 홍보 - 올포스트  (0) 2014.09.02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0) 2014.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