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주방 용품(아이디어상품)

Posted by일상정보
2016. 9. 25. 11:31 일상정보/일상정보와 팁

신기한 주방 용품 모음




주변에 본적이 드문 주방용품들을 소개할게요 ㅎㅎ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주방가위

날이 5개나 있어서 짧게 자를때 한번에 뚝뚝~



2. 노른자만 먹는 물고기


노른자만 골라서 톡톡~




3. 고기 커터 집게

고기를 잡아서 자르기 쉽도록 하는 집게 같네요



4. 딸기 잎 제거

쑥~ 눌러서 콕 잡아주면 딸기 잎이 제거 되네요



5. 대형 과일 커터기


TV에서 본적이 있는 듯?

메론에 갖다대고 쑥 누르니 먹기 좋게 커팅이 되네요


 


6. 모서리 보호기

깜찍한 모양의 모서리 보호기네요.

귀여워라~~



7. 과일 세척 용기

과일을 씻고 물을 뺄때 내용물이 떨어지지 않게 하네요.


8.병따개(오프너)

한손으로 툭!  재미있는 오프너네요 ㅎㅎ


9. 신기한 주방

휙휙 돌리니 다시 제자리로~



10. 신기한 저울


도마랑 저울이랑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이거 참 유용하네요 ㅎㅎ



11. 칼꽂이


위험해 보이네요 ㅋㅋㅋ

아주 기발한 칼 꽂이네요 ㅋㅋㅋ



12. 도마

토마토 즙이 흐르는 듯한 모양의 도마네요 ㅋㅋ




13. 파인애플 커터기


완전 이쁜 모양으로 커팅이 되네요.

속이랑 겉이 딱딱한 파인애플 자르기엔 딱이네요.



14. 손모양의 포크

손으로 잡는듯한 모양이네요 ㅎ



15. 피자 커팅 가위

자르고 떠올리고 한번에 가능합니다!!

아이디어 상품!!

재밌고 신기한 물건들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