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상단광고 2개 넣기!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13. 22:14 블로그 팁

 

 네이버 블로그에 상단광고 2개 넣기

 

 

티스토리나 오픈형 매체의 블로그는 html/css 코드나 서식을 사용해서 광고 코드 넣기가 편한데요.

네이버 블로그는 예외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Script 코드를 막아 놓았으며, html/css를 수정할 수 없기 때문에 광고 코드를 일일이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그래서 네이버 블로거 님들을 위해서 준비 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따라 하시면, 나름 쉽게 광고 코드를 넣으실 수 있을 거에요.

 

우선 네이버 블로그에 로그인 하셔서, 포스트 쓰기를 눌러 보세요.

 

포스트 쓰기를 하신 후 표 메뉴를 눌러서 표를 생성 합니다.

 

저는 행5, 열2칸 그리고 표 스타일은 테두리 없음으로 했어요.

광고를 많이 넣으시거나, 적게 넣으실 경우 위의 행과 열은 수정하시면 됩니다~~

 

표를 생성 하시고 각 표안에 들어갈 내용을 미리 글자료 표시해 둡니다.

HTML코드를 볼때 쉽게 찾기 위해서 입니다.

저는 광고를 상단2개만 넣고 나머지 표들은 셀병합을 했어요.

 

그리고 나서 HTML 모드로 들어가서 소스를 수정해 줘야 해요~

저는 다음에도 써야 하기 때문에 메모장에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했답니다.

 

 

이렇게 코드가 나오는데요~

아까 적어 놓은 문구를 찾아서 보기 좋게 정렬 해 줍시다~!

 

화살표 표시 되어 있는 부분에 글자nbsp; 까지 모두 제거를 해 주시고, 거기에 광고 코드를 삽입 해 주시면 되요~

어때요..? 간단하죠? ㅋㅋ

 

 

다시 에디터 모드로 돌아 오시면 광고가 들어 가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위에서 설명 드렸지만, HTML코드는 다른곳에 복사를 해 놓으셨다가, 블로깅 하실때마다 복사(ctrl+c) 붙여넣기(ctrl+v)를 하셔서 본문만 중간에 적어 넣으심 될 것 같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구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블로그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글씨체 다운로드  (0) 2014.09.16
무료 이미지 사이트  (0) 2014.09.16
휴대폰 블루라이트 눈의 피로를 줄이자!  (0) 2014.09.07
블로그 홍보 - 레뷰  (0) 2014.09.02
블로그 홍보 - 올포스트  (0) 2014.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