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4 2-4 탈출해보아요~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8. 00:47 모바일게임/모바일 게임

방탈출4 2-4


방탈출4 2-4 공략 시작할게요~


검은물체가 보이네요. 벗겨냅니다~


공략포인트는 7군데 입니다.


망치를 획득~


빈 병도 획득 합니다.


좌측에 있는 핸들도 획득 해요~


핸들을 사용해서 좌측에 있는 드럼통에 살짝 끼워줍니다 ㅋ


핸들을 끼우고 누르면 기름이 바닥으로 쏟아지네요.

 


 


빈병을 사용해서 기름을 담아줍니다.
윤활유 병을 얻게 되네요.


윤활유를 사용해 봅시다. 사용위치는 앞에 장치의 빨간색 구멍 위쪽!


파란불이 들어 오네요.
자 그럼 표시한 부분을 터치해 보세요.
구멍들이 움직이는걸 볼 수 있어요.


모두 좌측으로 돌려놓으면 수증기가 나오네요.


좌측대문의 자물쇠가 얼었어요. 누르면 쿵 하고 반토막이 난답니다. ㅎㅎ


얼른 나가요~스테이지 클리어.
다음 공략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