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글씨체 다운로드

Posted by일상정보
2014. 9. 16. 15:42 블로그 팁

 

 

무료 글씨체 다운로드

 

 

 무료 폰트,무료폰트다운,무료 글씨체,무료글씨체다운,이쁜글씨체,무료글꼴

 

 

 

 

블로거라면 다들 자신만의 글쓰는 방법 및 글씨체를 가지고 있을 거에요.

오늘은 무료 글씨체 다운로드에 대해서 포스티을 하려고 합니다.

 

웹상에는 수많은 글씨체들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 나랑 꼭 맞는 글씨체를 찾기란 정말 힘들죠.

 

고딕체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굴림체나 필기체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테고.. 특이하게 궁서체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거에요.

 

무료글씨체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긴 하나 보통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가 많죠..? 카페인 경우도 가입하기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입이 필요없는 사이트를 준비 해 봤는데요..! 바로 네이버 입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한글한글 아름답게' 라는 페이지가 있고, 무료 글씨체 다운로드가 가능하답니다.

 

우선 링크부터 공유할게요~

http://hangeul.naver.com/font

 

한글 네이버 폰트네요..ㅎㅎ

 

네이버는 한글의 가치를 되새기고, 그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자 매년 한글 캠페인을 진행한답니다..!

 

꼴은 총 4가지가 있어요!

 

1.나눔바른고딕

2.나눔고딕명조

3.손글씨체

4.에코

 

 

 나눔 바른 고딕

 

나눔 바른 고딕체 좌측 하단의 TTF윈도우용을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 주세요.

 

총 4가지 글꼴들을 설치할 수 있어요.!

설치 버튼을 눌러서 설치 해 봅시다~

 

나눔 고딕과 명조체 입니다. 깔끔하죠..?

이것은 윈도우의 기본글씨체와 크게 차이가 없네요.

 

나눔 손글씨체 입니다.

손글씨체 답게 살아있네요~ ㅎ

 

에코 체에요. 글씨 중간에 구멍을 뚫어서, 인쇄 시 잉크절약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참.. 어떻게 이런 생각까지 할 수 있는지.. 대단하다고 생각되네요!

 

 

글씨체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정리 해 놓고 나니 나름 보기가 좋네요..!

 

네이버 한글 무료 글씨체 잘 쓰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