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히트텍 아기내복 과 어린이 내복

Posted by일상정보
2016. 10. 24. 15:02 일상정보/일상정보와 팁

유니클로 히트텍 아기내복 과 어린이 내복


무덥던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올 줄 알았더니,

가을은 건너뛰고 겨울이 먼저 오는 듯 하네요.

아기 내복을 입혀야 하나 고민입니다.


그런데 요즘 히트텍이 따뜻하다고 해서 

첫째는 어린이 내복, 둘째는 아기내복

사야하네요~ 


요즘 부쩍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 감기 걸릴까봐 매일 걱정이네요.

아이들은 밖에서 뛰어놀고 유치원도 갔다오니깐

매일매일 콧물을 달고 사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유니클로 히트텍이 10주년

맞이해서 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이나영 까지 모델로 나와서 광고를 하니

안 볼수가 없겠더군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잠시 가서 아이쇼핑 좀 하고 왔습니다.

어린이 내복과 아기 내복으로 분류가 되어 있네요 ㅎㅎ

찾기 쉬웠습니다.

발열과 보온 기능으로

하루종일 따뜻하답니다!


믿을 수 있는 말인지 모르겠지만

첨단 테크놀로지로 탄생했다고 하니

뭔가 믿음직한 글귀 인것 같네요!



히트텍과 엑스트라 웜 

두가지 종류가 있네요.


하나는 일상생활에서 입는 옷이고

엑스트라 웜 은 아주 추운날에 입는 옷이에요.

애기들 내복을 입히는 것 보다

이거 입히는게 낫다는 생각이 드네요.




알록달록 유니클로는 이쁜 아이들 내복이 많이 있네요.

땡땡이 무늬, 줄무늬 

이쁜 모양만 골라서 넣어놓았네요 ㅎ

착한 가격 9,900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내복하의 네요.

특히 저 보라색이 이쁘네요 


조금 더 내려서 보니

양말도 있습니다. 

일반 시중에서 나오는 양말과는 차원이 틀리네요.


유니클로 어린이 양말은 

퀄리티 부터가 틀리네요.

BOYS 히트텍 삭스 베어 가 맘에 듭니다 


저걸로 하나 충동구매 할것같네요.

가격도 두켤레 9,900이면

만족합니다.


귀여운 털모자랑 머플러 세트까지!

만냥을 초과하지 않는

센스까지 있네요.




다음은 유니클로 아기 내복입니다.

오른쪽 편 메뉴에 있더라구요.


히트텍 만의 진화하는 기능이라...

어떤걸 말하는건지~ 

밑에서 보아요!



우와!

기능성 아기내복 이라고 해도 되겠는데요?

옷에서 열도나고 보온도되고,

스트레치 소재에 촉감까지 좋은데

정전기 방지 까지 된다?


만능내복이 따로 없군요!

세탁을 해도 다시 형태가 유지되구요.


우리 아기내복은 몇가지 없네요~

뭐.. 한철만 입히면

훌쩍 커 버리니

비싸고 좋은거 사입힐 여유가 없답니다. ㅠㅁ ㅠ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하네요!

올 겨울은 히트텍 아기 내복을 사야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