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광장은 지금 박근혜 하야 촛불집회 중

Posted by일상정보
2016. 10. 29. 19:58 일상정보/일상정보와 팁

청계광장은 지금 박근혜 하야 촛불집회 중


오늘 29일 오후 6시 서울 청계광장에서 최순실 사건에 대한 진상규명과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요구하는 촛불집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모여 이번사태에 대해서 분노에 가득 차 있는데요.

세월호 참사 유가족들도 청계광장 촛불집회에 함께 참석했다고 합니다.

골든타임 7시간동안 대통령 부재에 대한 의혹이 

명백히 밝혀져야 한다는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이 사건이 터지면서 여러가지 의혹들이 함께 터졌는데요.

인터넷을 떠돌아다니는 세월호 7시간이라는 글이 사실일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소름이 끼칠 정도로 들어맞는 내용에 대해서 저 또한 무섭습니다. 

물론 그 글을 최초에 만든사람이 어느정도 짜집기 했을 가능성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 또한 그글을 읽어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네요.

세월호7시간에 대한 글 보기

다른 분의 블로그 링크 입니다.


이번 촛불집회는 청계광장 외에 부산 등 전국 촛불집회로 확산되어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수많은 국민들이 분노에 차 있고 국정지지율도 10%대로 하락했다고 하죠.

나라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평소에 정치에 관심이 없던 저도, 어쩔수 없이 정치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게 되는군요..

어떻게 한나라의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민간인에게 국정을 맡기는 꼴이 되다니..


전 국민이 박대통령 하야를 외치고 있고, 탄핵이라는 말이 돌고 있는데,

정말로 국제적으로도 망신이고 대한민국에 큰 타격이네요..

그리고 저는 솔직히 종교가 없습니다.

개인의 종교적 자유는 인정하지만..

사이비에 연류 되었다는 자체가 저는 이해가 안갑니다.

만약 그런일이 있었다 할 지라도 대통령이 당선 된 후에는 끊었어야죠..


이번 의혹을 접한 이후로는 제 주관적으로 이해안되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

실망감이 크네요..


오늘 집회 이후로 또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전 국민이 모여 촛불집회를 했는데, 박근혜 대통령이 하야를 할지 탄핵이 될지..

또 내일이 궁금해 지네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