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강민이 돌잡이 ㅋㅋ

Posted by일상정보
2014. 7. 31. 10:43 우리아이 이야기(육아)
지난 7월 26일 우리 강민이 돌 잔치가 끝났다.
하지만 우리는 돌잡이 이벤트가 무지 마음에 안들었다. 왜냐하면 진행자가 자기 마음데로 돈으로 청진기 마이크 판사봉 명주실을 다 덮어버렸기 때문이다. 우리 강민이는 자신의 선택권을 빼앗긴채 돈을 잡을 수 밖에 없었다. ㅠ ㅠ
돈을 잡은 강민이는 얼굴은 웃고 있었지만 이건 내 선택이 아니라는 심정이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강민이의 돌잡이를 다시 진행했다.
오늘이 태어난 진짜 생일 7월 31일 !
아침에 돌잡이 행사를 진행했다.
돌잡이 물품을 사려고 어제 마트를 헤맸지만 셋트로 밖에 팔지 않아서 어쩔수 없이 아빠표 수제 돌잡이 물품으로 하기로 하고... 쪼물쭈물 만들어보았다.


요것은 명주실? ㅋㅋ 빨간실로 묶었다.


요것은 돈! 돈 많이벌어 우리아들


이번엔 마이크 ㅋ 예능인이 되어도 쪼아!


그렇게 안보이겠지만 요놈은 판사봉 ㅋ


축구공 농구공! 박지성처럼 훌륭한 사람이 되어라 ㅋ


이놈은 연필 ㅋ 머리가 똑똑 해야지 ㅎ


ㅋㅋ 이것은 청진기. 아픈사람들을 고쳐주렴


이것들을 다 잡아보렴 ㅎ
영상은 아랫쪽에 링크 할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