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사진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1. 12:54 우리아이 이야기(육아)
드디어 돌잔치 사진이 나왔네요.
부천 까치스튜디오에서 50일 사진 부터 돌 사진, 돌 잔치 스냅까지 진행을 했습니다.
우리 강민이가 부천 미즈아이 산부인과에서 태어났는데 그쪽 사진관이랑 연계가 되어있어서 사진을 찍게 되었지요.. 음 서론이 길었네요 ㅋ

암튼 사진부터 구경해야죠 ㅎ


우리 세 가족 입니다. 메이크업에 머리단장에 옷까지 빼입으니 날개를 단 느낌이네요 ㅎ


우리 강민이 말타고 신났네요 ㅎ


멋지게 차려 입으니 우리 아들 정말 잘겼구나 ㅎㅎ
역시 아빠 닮았군 ㅋㅋㅋ


해맑게 웃는 모습이 너무 좋아


우리 부모님과 ㅎㅎ


처 부모님과 ㅎㅎ


누나네 가족 ㅎ


우리 강민이 돌잡이는 돈 잡았어요 ㅋ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강민이의 생일을 축하해 주신분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