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동요(아기동요 동영상)

Posted by일상정보
2014. 7. 3. 10:50 우리아이 이야기(육아)


아기 동요 무료 듣기

 

 

안녕하세요. 강찡 아빠 입니다.

오늘은 아가들이 즐겁게 들을 수 있는 아기동요 사이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처음 아기에게 노래를 들려 주고 싶은데 어떤 노래를 어디에서 찾아서 어떻게 들려 줄 지 고민하는 맘들이 많죠..? 

하지만 의외로 가장 가까운 곳에 답이 있었어요.

"등잔 밑이 어둡다" 라는 말이 딱 맞네요. ㅎㅎ


우리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면서도 생각치 못한 곳이죠.
바로 네이버 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아기동요" 라고 입력하면 동요들이 많이 뜨는데요.

0세부터 7세까지 다양합니다.


우리 강민이는 토마토송이랑 아빠와 크레파스를 좋아합니다. 
찾기도 힘들고 타 사이트는 다운로드 하는 비용도 들고 너무 힘들었는데,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 하는 사이트가 있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우리 부모님들께는 희소식 이네요.

 

 

관련링크


아기 동요 추천 - 아기 동요 무료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