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동요추천 - 아기동요무료듣기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4. 22:31 우리아이 이야기(육아)

 

 

 

아기동요추천

 

 

 

안녕하세요. 강찡아빠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기 동요 인데요. 

저도 아가를 키우는 입장에서 아기 동요에 굉장히 관심이 많아요. 

우리 아가는 신생아 때부터 아빠와 크레파스를 좋아했답니다. 



지금도 이 동요가 흘러나오면 박수치고 좋아해요~ 

그리고 최근에는 멋쟁이 토마토를 좋아해요. 

노래는 같아도 서비스 하는 곳이 엄청나게 많아서 



동영상을 보고 좋아할 때도 있고 싫어할 때도 있어요. 

럴때는 애기 표정을 보고 다른노래를 틀어준답니다. 

이 나이에 아가 눈치를 봐야 하죠..ㅋ

 

우선은 노래부터 소개 하도록 하죠. 

포털매체 중 제일 활성화 되어있는 네이버 쥬니어 동요에서 담아왔습니다.

 

아기 동요 순위

 

 

인기동요 Top 100

                                                               출처 : 쥬니어 네이버

 

  1)아기 동요 TOP 10

     1. 줄넘기

     2. 뽀로로의 365 에코라이프

     3. 내동생

     4. 나비야

     5. 경찰 아저씨

     6. 아기 다람쥐 또미

     7. 공룡 오비람토르송

     8. 올챙이와 개구리

     9. 미소

   10. 티라노 송

 

 


 

 

다시 듣기, 반복 듣기, 가사, 크게보기를 지원하고 있네요. 

보통은 아기 동요를 들으려면 유료 사이트가 많아서 결재가 망설여 지는데,



쥬니어 네이버에서는 수백가지의 동요를 무료로 감상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0세부터 취학아동까지 연령별에 맞는 동요들을 찾아서 들을 수도 있고, 

주제도 다양해서 선택해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인기동요, 애창동요, 놀이동요, 생활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 영어동요, 교과서 동요 등 동요의 종류도 엄청나게 많네요. 

제가 학교 다니던 시절 학교에서 불렀던 동요들이 있어서 더 친근감이 느껴지네요.. 


우리 때는 선생님이 불러주는 걸 외우거나 적어야 했었는데, 

요즘은 플래시에 동영상에.. 모바일 버전까지.. 세상 정말 좋아졌습니다..

아가 키우는 부모들이 정말 편해진 것 같네요.. 요즘엔 매체가 엄청 발전해서..



아가가 보채면 어디서든 스마트 폰에서 동요를 틀어줘서 달래는 부모들을 많이 본 것 같아요.

저 역시 그런식으로 달랜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죠..

그 쪼끄만 녀석들이 노래나오는 거랑 영상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ㅎㅎ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생깁니다.ㅋ

 

 

이 사이트의 한가지 더 좋은점이 있다면, 전체동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보통 어떤 동요를 들을 지 정해서 틀어주거나 매일 듣던것만 반복해서 듣기 마련인데요.. 

전체동요 페이지에서 가나다 순으로 넘겨가면서 새로운 동요를 찾는 것도, 

아가가 새로운 동요를 접할 수 있는 한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우리 부모들은 아기를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 한답니다. ㅎㅎ

아기가 싫어하거나 보채면 엄청 당황 스러워요.. 어떤걸 어떻게 해 줘야 할지..

부모의 심정... 안 낳아본 분들은 몰라요.ㅋㅋ

아무튼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동요를 잘 선택해서 노래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우리 부모들이 노력합시다용~~

대한민국 모든 부모님들 화이팅!

 

▶관련링크 


네이버 아기동요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