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 김영희 강남 동태 찜 .탕

Posted by일상정보
2014. 7. 6. 23:26 일상정보/일상정보와 팁
즐거운 주말도 이제 막바지구나~
오늘은 화성시 남양동을 헤매다가 아구찜이 땡겨서 찾게 된 집을 소개한다.


이름은 동태찜 탕 인데 아구찜도 판다는...
해물찜 아구찜 동태찜 전골 등등 다양하다.


아구찜을 먹을 생각으로 들어왔지만 알뜰한 우리 와이프가 동태탕을 먹잔다. 내가 짠돌이여서 그런지 와이프도 닮아가고 있다. 좋은건지 나쁜건지@@


들어오는 입구는 음식 사진들로 가득하다. 정말 먹음직 스럽게 생겼구나 ㅎㅎ



우리는 동태탕 하나와 밥 두공기를 시켜 사이좋게 나눠먹었다. 맛은 깨끗하고 맛있었다. 우리 강민이가 계속 먹고싶어 하길래 물에 씻어서 동태 고기를 줬다. 생각보다 잘 먹었다.ㅎ 역시 우리 아들 음식하나 안가리고 잘 먹는군 ㅋ




정면엔 티비와 에어컨이 있다.
테이블은 전부 좌식 테이블이라 애기를이 있는 가족들이 오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강민이가 태어나기전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지만 아이를 키우는 아빠 입장에서...이런거 무지 중요하다.ㅎ


좌측에는 룸이 3개정도? 있는것 같았다. 룸도 있고 뭐 이정도면 괜찮지? ㅎㅎ
국물이 맛있어서 밥 한공기를 더 시켰다 ㅋ
맛있게 먹고 가격도 착하고 좋았다.


밖에는 초대형 간판으로 아구찜 이라 적혀있다.ㅋ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