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4 2-1 탈출해 보아요~~!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6. 00:06 모바일게임/모바일 게임



방탈출 4 2-1
에피소드 2-1

안녕하세요~~방탈출4를 소개해 드리면서 튜토리얼을 끝내봤죠?
이제는 에피소드 2 를 깰 차례네요. 프리버전에서는 에피소드 1 을 플레이 할 수가 없네요. 우리같은 서민은 게임에 투자하기 힘들죠ㅋㅋ 되는것만 열심히 해봐요 ㅎㅎ
자.. 에피소드 2 를 선택해요


그림이 이쁘네요 ㅎ


에피소드2 오프닝이 나와요.. 살짝 넘겨줍시다 ㅎ


드디어 1번방 부터 시작. 대사가 꼭 쏘우를 떠올리게 하네요.


정면에 철사뭉치가 있네요. 철사를 획득!


철사를 분해해서 구부러진 철사를 얻어요.


정면에 표시된 문틈에 구부러진 철사를 사용해요.
땡그랑 소리가 나요. 문을 열 수 있을 것 같네요
손으로 문을 클릭.


문이 열리네요. 발커서로 바꾼 뒤 밖으로 나가요.


방이 나오네요. 공략포인트는 6군데에요.


정면에 보이는 배낭을 획득!


그리고 문옆의 파이프를 획득!


그리고 화면 젤 앞의 철강을 획득!


※※주의 사항이 있어요. 좌측하단의 빨간색 게이지는 누를때 마다 조금씩 줄어요. 너무 과도한 클릭은 생명게이지를 깍아서 실패하게 되요~ 신중하게 클릭을 해야 겠네요.


가방에 있는 아이템들을 분해해 보아요.
후레쉬. 칼 .밧줄이 나오네요
우선 칼을 사용해요.


우측 끝에있는 박스를 클릭하면 문이열리면서 스위치가 보이네요.
스위치를 누르지말고 일단 쇠파이프를 사용해요.


우측 하단 둥그런 부분에 쇠파이프를 내려둡니다.


그리고 다시 스위치를 누르면 쿵!! 쇳덩이가 내려가서 파이프를 찍어버리네요. 가공된 파이프를 얻을 수 있어요.
파이프를 사용으로 클릭해요.


마룻바닥에 조그만 틈을 누르면 꼭 열수있을 것만 같은 대사가 나오네요. 뭔가 무거운게 필요할듯.


철강을 옆에 놔두고 가공된 파이프를 다시 사용하면...?


철커덕! 문이 열렸네요..ㅎㅎ
이 판은 자물쇠가 잠긴 문으로 나가는게 아니었네요.
트릭이 많은 것 같아요. 신중하게 하지 않으면 탈출하기 어렵겠는걸요.? ㅎㅎ


클리어~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공략에서 뵈요~
댓글 다시는거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