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110호 빨리 탈출해보자~!!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 19:58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110호


 

 

안녕하세요. 앞서 포스팅 한것 처럼 방탈출 게임을 같이 헤쳐나가도록 해요~

 

포스팅 할 게임은 KAKAO TALK 연동의 방탈출 게임 이에요~

우선 방탈출 110호 부터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이 방이 바로 110호 방입니다. 흠.. 해골이 우리를 위협하고 있군요..

얼핏 보아도 흰트 될 만한 단서들이 눈에 보입니다.

문 왼쪽의 카드, 우측의 버튼 누르는게 보이고.. 바닥에 떨어져 있는 카드들.. 그리고 해골.

 

무슨 단서가 될까 차근차근 눌러봤어요.

 

좌측의 카드는 스페이드, 하트, 클로버, 다이아몬드 카드가 붙여져 있네요.. 뭘 의미 하는 걸까요?

 

우측 스위치를 클릭하니 숫자 0000이 보입니다. 아랫쪽 모양들을 클릭하니 숫자가 하나씩 올라가는게 보이네요.

그리고 방바닥에 뿌려져 있는 카드는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있는 해골도 아무것도 아니네요.

초대를 하니 힌트 3개를 주더군요. 얼른 썼어요 ㅋㅋ

 

힌트화면

 

힌트 화면 입니다..

처음엔 이게 무슨 뜻이지?? 뭐지?? 했지만 차근차근 확인을 해보니.

헉! 앗차.. 이런게 있었군....

 

나도 모르게 넘어갔던 부분들이 힌트가 되었다니.. 꼼꼼히 봐야 겠단 생각이 들었죠.

되짚어 볼게요.

 

 

 

 

 

 

 

 

 

 

 

 

 

역시나.. 각스테이지에서 찾았던 열쇠들의 열쇠 고리에 힌트가 숨어 있었어요.

기발하군요..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얼른 비밀번호를 눌러봤어요. ㅋㅋ

 

ㅋㅋ 열쇠 부분에 불이 들어왔습니다. 정답이란 말이군요.

 

얼른 문을 열고 나가죠 ㅋㅋ 너무 오랬동안 갇혀 있었군요.. ㄷㄷ

 

스테이지 클리어를 하면 코인 60을 선물로 준답니다.

다음 포스팅은 111호 입니다.

 

잘 따라 오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