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113호 공략 for kakao game 얼른 탈출해 봅시다~~!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3. 12:22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113호 공략


공략을 시작 할께요~~

 

 

 

 

 

 

방탈출 113호 포인트는 10군데 입니다~

 

 

우선 상자의 니퍼와 바닥의 네모난 물체를 확인 해 봐요~

 

 

 

 

그리고 오른쪽 환풍기로 가서 "니퍼" 를 사용 하여 환풍기를 뜯어 봅니다~

 

 

"빨간열쇠" 획득!

 

 

빨간열쇠를 사용하여 첫번째 빨간자물쇠를 열어서 "드라이버" 를 획득 하구요

 

 

이 "드라이버" 를 사용하여 노란색 자물쇠 하단의 고정핀의 나사를 풀어보세요~

 

 

케비넷 안에는 "스펀지" 와

 

 

이상하게 "노란열쇠" 가 나옵니다.

 

 

선반위의 초록색 통을 넘어뜨려서

 

 

초록색 액체를 "스펀지" 에 묻힙니다.

스펀지를 사용하여 액체를 클릭!!

 

 

스펀지에 액체를 묻히고 액체가 묻은 스펀지와 네모난 물체를 조합해 봅니다.

 

 

닦아보니 "주사위" 입니다

 

 

선반 아래 잠겨진 보안금고가 보이네요

 

 

자 모양을 보니 "주사위" 를 이용해야 겠죠? ㅋㅋ

 

 

주사위를 확인 할께요.

6의 왼쪽면은 5 그리고 윗면은 4

참고로 주사위의 마주보는 숫자의 합계는 7 이 되는 특성이 있죠

그럼 5의 마주보는 면은 2

4의 마주보는 면은 3

이겠죠?

 

 

5, 4, 2, 3 을 맞추면 문이 열립니다~

 

 

보안금고 안에는 "레버" 와

 

 

 

"파란열쇠" 가 들어 있네요.

 

 

두가지 열쇠를 조합 해 볼께요~

두가지 열쇠를 조합 하면 하나의 열쇠가 나옵니다.

여기서 열쇠를 왜 조합하냐.. 첫번째 노란색 열쇠가 나오고 나중에 파란색 열쇠가 나오죠

두가지 열쇠 모두 사용 할 곳이 없습니다~

색깔의 합성에 의해 노란색과 파란색을 합하면 초록색이 되죠? ㅎㅎ

 

 

열쇠가 나오는데 색은 노란색 열쇠로 되어 있네요 ㅎㅎ

혼동 하지 말고 이 열쇠를 사용하여 봅시다~

 

 

중앙 초록색 자물쇠를 열면 "원형물체" 가 나옵니다

일단 보관 해 놓구요.

 

 

화면 왼쪽 위의 네모난 통을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나사를 풀어 주세요~

 

 

"레버" 끼울 수 있는 곳이 보이네요

 

 

그리고 "레버" 를 사용하여 끼워 주시구요

 

 

"레버" 를 끼우고 레버를 아래로 내려 주시면

 

 

짜잔 오른쪽에 어떤 암호 같은 것이 보이네요.

 

 

잘 살펴 보시고 메모 해 주세요~~

문을 열때 필요한 암호 입니다~

 

 

이제 왼쪽의 문을 열어 봅시다~

 

 

캐비넷에서 얻은 원형 물체를 사용 해 봅시다~

 

 

"원형물체"를 끼우기 전엔 동작을 하지 않아요~~

 

 

중앙의 "점" 을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문자를 맞춰 보시면 되요.

1. 오른쪽으로 3번 클릭을 하고 ▲ 을 클릭 하면  

YYXYXXXXYYYX 모양으로 완성 "초록색불" 이 들어 옵니다.

 

 

2. 왼쪽으로 5번 클릭을 하고 ▲ 을 클릭 하면

XXXYYYXYYXYX 모양으로 완성 "초록색불" 이 들어 옵니다.

 

 

3. 왼쪽으로 2번 클릭을 하고 ▲ 을 클릭 하면

XYYYXYYXYXXX 모양으로 완성 "초록색불" 이 들어 옵니다.

 

 

4. 오른쪽으로 6번 클릭을 하고 ▲ 을 클릭 하면

YXYXXXXYYYXY 모양으로 완성 하고 마지막 "초록색불" 이 들어 옵니다.

그리고 문이 열리네요

 

스테이지 클리어~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