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109호 이렇게 뛰쳐 나가자~!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 15:44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게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방탈출 게임이에요 ㅎ
그게 뭐냐고요? 말 그대로 방을 탈출 하는 게임이랍니다 ㅋㅋ
카카오톡 연동이 되어 있는 게임이네요.


게임 시작 화면이에요. 아주 간단하고 단순하게 방탈출 ㅋㅋㅋ


처음은 1층 101호 부터 시작 하네요 .튜토리얼이 있으니 잘 따라하시면 아주아주 쉽게 방을 탈출 할 수 있답니다. ㅎ
방에 입장을 하려면 열쇠가 필요한데요. 열쇠는 타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할 때 필요한 아이템 이네요.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채워져요


방에 들어가는 모습인데요.. 처음에는 도우미가 하는 방법을 잘 알려 주네요 ㅎㅎ 완전쉬워요 처음 몇판은..


자... 저는 지금 109번방에 들어와 있어요. 바닥에 뭔가 트릭인지 흰트인지 있네요. 눌러보니 불이 들어오네요. 순서데로 누르니 불이 안켜집니다. 오호라 이거 순서를 맞춰란 말이군...ㅋ
몇번하다보니 순서를 맞췄어요. 그러니 열쇠가 내려오네요 ㅋㅋ


해골모양 열쇠를 얻었습니다. 열쇠를 사용해 볼까요? 우측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누르면 내 가방이 보여요. 현재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죠. 사용을 할 수도 있고 본해를 할 수도 있고 조합을 할 수도 있고 탐색도 가능해요. 이 내용은 게임 첫부분에서 튜토리얼로 자세히 알려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인벤토리로 가서 열쇠를 클릭하고 사용을 눌러서 출입구에다가 터치를 해요 ㅋ
열려라 참깨!!!!


드디어 방문이 열렸네요. 얼른 탈출 하자구요 ㅋㅋㅋ
여기 까지는 쉽네요.. 다음판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방탈출 게임 포스팅을 마치고요,다음 포스팅은 110호 부터 같이 풀면서 방을 탈출 해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