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1-12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6. 23:15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1-12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1-12 공략

역시 코인이 필요 합니다.

이번엔 63개의 코인이 필요 하네요..

코인이 없으면 겜도 못하겠네요

 

 

ALL NEW 방탈출 1-12공략 방안 내부 모습입니다.

공략 포인트는 5군데 입니다.

 

 

바닥 먼저 시작 하죠

한번 해봤던 거구 갯수만 늘었네요.

순서대로 불을 켜는 거구요

마구잡이로 터치해서 불이 들어오는 순서대로 눌러 주시면 됩니다.

클리어 하면 천장에서 유리병 하나가 내려오네요

 

 

유리병을 분해 해 볼까요? DISMANTLE

 

 

분해 하니 알약이랑 레버가 나오네요

 

 

우선 알약을 다시 분해 해볼께요

분해 하니 말려진 메모지 하나가 나옵니다.


 

 

 

메모지를 살펴 볼께요

방향표시가 있네요

 

 

레버를 사용해서 레버 위치에 끼워 줍니다

 

 

문옆에 암호 입력하는 곳이 있네요

이제 수수께끼를 풀어야 할텐데요

벽에 적혀있는 숫자와

메모지를 통하여 풀어야 할 것 같네요

 

 

 

흰트는 화살표를 참조 해 주세요.

벽의 중앙(5번)을 기준으로

↓← 아래 왼쪽 7

↑↑ 위 위 2

↑→ 위 오른쪽 3

↓→ 아래 오른쪽 9

입니다.

 

 

7 2 3 9 를 눌러 볼께요.

 

 

철컹철컹 문이 열렸어요~~

 

ALL NEW 방탈출 1-12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1-13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