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1-11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6. 22:23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1-11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1-11 공략 을 시작 하기전

요번 스테이지 부터는 코인이 필요 합니다..

33개의 코인이 필요 한데요

코인은 4시간 마다 보너스로 줍니다.

 

 

ALL NEW 방탈출 1-11 공략 방안 내부 입니다.

 

 

공략 포인트는 6군데 이구요.

우선 보이는 물건 전부 GET 하도록 하죠

쓰레기통에 파우치

두루마리 휴지

세면대위의 고무마개

 

 

 

3가지를 GET 하였습니다.

 

 

두루마리 휴지를 분해 해 봅시다 DISMANTLE

종이각에 숫자가 적혀 있네요

 

 

2 1 7 4 5 3

 

 

캐비넷 자물쇠의 비밀번호 였네요

 

 

철컹철컹 문이 열렸어요

 

 

안에는 망치가 보이네요 GET

 

 

 

 

자 망치를 사용 해 봅시다

 

 

세면대 위의 유리를 부셔보죠

왜??? 그냥... 유리조각 파편을 줏을수 있어요

 

 

유리조각과 파우치를 합해 보죠 COMBINE

 

 

유리조각으로 파우치를 찢었군요

 

 

안에서 자석이 나왔네요 ㅋ

 

 

자석과 고무마개 결합 ㄱㄱ COMBINE

그리고 사용 USE ㄱㄱ

 

 

그리고 바닥에 빠져 있는 열쇠에 사용 해 봅시다

 

 

열쇠를 획득 했네요 ㅋ

 

 

문을 열고 나가 시면 됩니다~~

 

 

ALL NEW 방탈출 1-11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1-12 공략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