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쉽게 승인받기 - 호스트 계정(Youtube) hosted account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7. 02:25 애드센스 팁


애드센스 쉽게 승인받기


 

안녕하세요.

이틀만에 포스팅을 시작 하는군요..ㅎㅎ

이번 포스팅 주제는 "애드센스 승인" 입니다.

 

저도 처음 애드센스를 가입하려고 할때 너무나도 고생 했기 때문에 다른 분들을 위해서 승인을 쉽게 받는방법을 전수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처음엔 몇십번이고 "컨텐츠 불충분"으로 퇴짜를 맞아야 했거든요..

 

분명 포스팅 글 수도 200개가 넘어갔고,,내용도 500~1000자 사이로 탄탄하게 글을 작성했음에도 불구하고 "컨텐츠 불충분"으로 퇴짜를 마으니 화가 났습니다. ㅋㅋ 아무튼 다 지나간 얘기고, 지금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고 엄청 마음고생들 하고계신 블로거 님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해 온 방법

 

 

 

 

지긋지긋한 화면입니다. ㅎㅎ

이제는 눈감고도 다시 제출 할 지경이 되어 버렸군요..

우선은 주의 하셔야 될 점이 있습니다.

사이트 입력 하실때 꼭 http:// <--요놈은 빼셔야 합니다.

 

열심히 인적사항을 입력하고, 다시 제출을 무한반복 했었죠...분노2

다시 떠 올리니 화가 나시죠..? 저도 그렇습니다.. 왜 그렇게 했을까...

사실은 다른 가입 방법을 몰랐기 때문이죠..! 역시나 아는게 힘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닌가 봅니다.

자.. 이제 힘들고 지쳤던 기억은 저~ 멀리 던져버리자구요..!!

새로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새로운 가입 방법

 

로그인을 하실때 기존의 google계정을 버리시고, 새로운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현재 사용하시는 google계정은 애드센스 계정으로 이미 제출을 하셨기때문에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활성 애드센스 계정이 아니거나 승인 보류 중인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했습니다.

이 계정으로는 콘텐츠 수익을 창출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은 문구가 나오기 때문이죠..

 

 

자 그럼 먼저 유투브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http://www.youtube.com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유투브에 처음 접속하시는 분은 각종 본인인증 및 이름설정을 완료 하셔야 위의 화면이 나온답니다.

애드센스 계정을 받기 위해서는 조금 귀찮더라도 거쳐야 하는 관문이죠..

가입을 모두 마치셨으면 다음순서를 따라 해 보세요..

다음 순서대로 메뉴를 클릭해 보세요.

내채널>동영상관리자

 

 

 

채널>상태및 기능>

 

잘 따라 오셨나요..? ㅎ

그럼 우측 메뉴에 수익창출이라는 문구가 있고 "사용" 이 있습니다.

얼른 "사용"을 클릭해보죠.

 

 

 

사용을 클릭하게 되면 수익창출에 대한 계정상태가 나옵니다.

물론 처음 시도하는 것이니 수익창출하도록 설정되어 있지 않네요.

수익창출을 내려면 동영상 한개쯤은 있어야 하니 내 폰에 있는 아무동영상이나 상관 없으니 우선 업로드를 해 놓읍시다~

그런다음...

"계정에서 수익창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Youtube수익창출 계약 약관이 나오는군요..

3가지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고 동의함을 누릅니다.

 

 

귀여운 팬더가 나오는군요.. ㅎㅎ 이제 귀하의 유투브 사이트는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익창출을 한다고 해서 수익금을 지금당장 받을 수는 없습니다.. 왜??

왜냐하면 애드센스 계정이 없기 때문이죠..! 이놈의 애드센스 계정이 사람을 따라다니면서 골치아프게 하는군요..

우선 확인을 누릅니다..다시 동영상관리자 화면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럼 다시 채널메뉴를 클릭해 봅시다.. 어랏..? 어라랏..!

수익창출 메뉴가 생겼군요.ㅎㅎㅎ 뭔가 될거 같네요.

여기에서는

▶수익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이 메뉴를 클릭해 봅시다~~

 

 

애드센스 계정을 유투브에 연결하라고 하는군요..ㅎㅎ 애드센스 계정은 어딜가나 따라 다니는 것 같네요.

우선 애드센스 계정이라는 부분을 클릭하도록 하죠.

 

다음을 누르세요~~

 

오... 이 화면은...많이 보던 화면이군요. 그러나 두려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니 잘 따라 하시면 될거에요.

"예,Google 계정 로그인 단계로 넘어가겠습니다."를 클릭하세요.

 

다시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군요.. 비밀번호만 다시 입력하면 됩니다. 이미 유투브 계정에서 로그인을 했기 때문이죠.

 

 

다음위치에 광고를 게제하겠습니다 주소에는 자동으로 유투브 주소가 들어갑니다.

절대 블로그 주소로 고치지 마세요~ 그럼 처음부터 다시해야 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꼭 유투브 주소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콘텐츠 언어는 한국어로 선택을 하시고 계속 버튼을 누릅니다.

 

 

여기에서는 전부 영문으로 작성 하셔야 되며, 수취인 이름은 예금주 성명과 동일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예금주 성명과 동일해야 된다는 것은 수익금을 달러로 받기 때문 입니다.

 

나중에 외환은행 통장을 개설하실 때 여권에 나와있는 영문명으로 개설을 하실거고, 여기도 마찬가지로 여권에 나온 영문명으로 가입하세요.

 

본인정보를 입력 하실 때 영문주소를 기입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어려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팁을 올려드려요.

네이버로 접속하셔서 "영문주소변환"이라고 입력 하신 후 영문주소칸에 한글로 본인의 주소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누르면 자동으로 영문으로 변환이 됩니다. ㅎㅎ

 

영문주소 입력을 끝나셨으면 제출을 누릅니다.

제출을 누르게 되면 또 승인대기를 기다리게 되죠.. 하지만 걱정하지마십시오. 이번은 그 전과 틀리니까요..ㅎ

 

 

하루면 충분합니다.. 보통 2-3시간 안에 답변 메일이 오더군요.. 차분히 기다려 봅시다.

 

구글로 부터 메일이 왔네요..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답니다.

완전 기뻤죠..ㅎㅎ

동영상까지 찍었네요..ㅋㅋ

약관밖에 없는데 어찌나 흥분이 되던지.. ㅎㅎ 그때의 그 기분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정도였죠..

앞으로 애드센스를 어떻게 구워삶을지 머리속으로 상상했답니다. ㅋㅋㅋ

이상으로 "애드센스 승인받기" 포스팅을 마치구요..

다음 포스팅은 애드센스 계정에 내 블로그를 연결하는 작업을 합시다. ㅎ

댓글 및 공감 부탁해요~~

 

 

 

 

 

▶관련링크 


구글 애드센스 호스트 계정으로 블로그 연결하기